#칠레 Instagram Photos & Videos

칠레 - 90k posts

Hashtag Popularity

41.7
average comments
4.1k
average likes

#푸에르토나탈레스 #칠레 / #puertonatales #chile #🇨🇱
-
-
-
‘토레스 델 파이네’ 트레킹을 하기 위해서 거쳐가야만 하는 도시 ‘푸에르토 나탈레스’ 남들은 짧게 지내다 간다하는데 나는 트레킹 하기도전에 3일씩이나 푹쉬다 시작했다.
칠레 물가 후덜덜더더덜🥶🥶🥶🥶🥶🥶 선크림1도 바르지 않고 날씨 버프로 사진도 찍으면서 자알 보냇따👼
.
이젠 진짜 3박4일 W트레킹 시자악!!!!!
먹을껏만 모아보니 누가보면 ㅋㅋㅋㅋ이민가는줄알것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
#날씨맑음 #🌞 #쌩얼주의 #트레킹준비완료 #남미 #여행에미치다 #travel #trekking #남매의_남미여행 #잠시만안녕

#푸에르토나탈레스 #칠레 / #puertonatales #chile #🇨🇱
-
-
-
‘토레스 델 파이네’ 트레킹을 하기 위해서 거쳐가야만 하는 도시 ‘푸에르토 나탈레스’ 남들은 짧게 지내다 간다하는데 나는 트레킹 하기도전에 3일씩이나 푹쉬다 시작했다.
칠레 물가 후덜덜더더덜🥶🥶🥶🥶🥶🥶 선크림1도 바르지 않고 날씨 버프로 사진도 찍으면서 자알 보냇따👼
.
이젠 진짜 3박4일 W트레킹 시자악!!!!!
먹을껏만 모아보니 누가보면 ㅋㅋㅋㅋ이민가는줄알것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
#날씨맑음 #🌞 #쌩얼주의 #트레킹준비완료 #남미#여행에미치다 #travel #trekking #남매의_남미여행 #잠시만안녕
5 0 10 minutes ago

#푼타아레나스 #칠레 / #puntaarenas #chile #🇨🇱 -
-
-
푸콘 액티비티 끝나고 이제 트레킹준비하러 간다ㅠㅠ 거쳐가는 도시라 1박만했는데 여기 노을 맛집이였어🤩❤️ .
.
#뒤늦은업뎃 #노을맛집 #남매의_남미여행 #잠시만안녕

#푼타아레나스 #칠레 / #puntaarenas #chile #🇨🇱 -
-
-
푸콘 액티비티 끝나고 이제 트레킹준비하러 간다ㅠㅠ 거쳐가는 도시라 1박만했는데 여기 노을 맛집이였어🤩❤️ .
.
#뒤늦은업뎃 #노을맛집 #남매의_남미여행 #잠시만안녕
27 7 1 hour ago

D+25
🇨🇱 세하르 호수 & 십자가 언덕
(Chile, Laguna Cejar & Cruz Papal)

칠레의 사해, 세하르 호수!

이 동네 모든 투어가 효도투어 느낌이 강해서
재미 들릴 때쯤 자리를 뜬다...
(체감상 10분? 투어비 너무 비싸다.)

시간이 많으면 자전거 타고 가보자!
(왕복 40km는 껌이잖아요~)

1)사해보다 짜다는 세하르 호수,
믿거나 말거나...아플 정도로 짜다!
2)맥주병인데도 뜬다!! 그래도 힘듦.
3)맛없는 피스코사워, 오렌지주스로 배 채움
4)해질녘
5)8시가 넘어서야지는 🌞
6)십자가 언덕, 8명이서 가도 무서움
7)보름달이 있어도 열일!

그래도 경치는 좋았다!!

#남미여행 #칠레 #아타카마 #십자가언덕

D+25
🇨🇱 세하르 호수 & 십자가 언덕
(Chile, Laguna Cejar & Cruz Papal)
⠀
칠레의 사해, 세하르 호수!
⠀
이 동네 모든 투어가 효도투어 느낌이 강해서 
재미 들릴 때쯤 자리를 뜬다...
(체감상 10분? 투어비 너무 비싸다.)
⠀
시간이 많으면 자전거 타고 가보자!
(왕복 40km는 껌이잖아요~)
⠀
1)사해보다 짜다는 세하르 호수,
믿거나 말거나...아플 정도로 짜다!
2)맥주병인데도 뜬다!! 그래도 힘듦.
3)맛없는 피스코사워, 오렌지주스로 배 채움
4)해질녘
5)8시가 넘어서야지는 🌞
6)십자가 언덕, 8명이서 가도 무서움
7)보름달이 있어도 열일!
⠀
그래도 경치는 좋았다!!
⠀
#남미여행 #칠레 #아타카마 #십자가언덕
⠀
⠀
17 0 3 hours ago
⠀
really love my terrace in #huilohuilo 
me encanta aqui 🌳💚
⠀
#chile #chiletravel #terraceview #viajeporchile #surdechile #chilegram #instachile #southamericatrip #칠레여행 #칠레
22 1 3 hours ago

Disappointed, yes, false people or with double intention. Siento asco de ellos.
.
.
.
.
.
.
.
.
.
#life #happy  #instachile #chilegram #cute #kawaii  #순간들 #여자 #girl #chilean #haircut #hairstyle #셀카 #칠레 #나 #woman #haircolors #hairviolet #violet #violethair

Disappointed, yes, false people or with double intention. Siento asco de ellos.
.
.
.
.
.
.
.
.
.
#life #happy  #instachile #chilegram #cute #kawaii  #순간들  #여자 #girl #chilean  #haircut #hairstyle #셀카 #칠레 #나 #woman #haircolors #hairviolet #violet  #violethair
31 0 4 hours ago

Si tus planes no le gustan a nadie, VETE SOLO, ya encontraras gente en el camino🌷✨🌏 #instachile #travel #spring #칠레

Si tus planes no le gustan a nadie, VETE SOLO, ya encontraras gente en el camino🌷✨🌏 #instachile #travel #spring #칠레
3 0 4 hours ago

#mendoza to #salta

차타고 오면 이틀에 거쳐 와야해서
이 구간은 비행기타고.

2시간 짧은 비행이라
이륙해서 한 숨 자고 일어나니 랜딩🛬

국내선이라 비행기가 작아서 흔들려 나는 멀미날뻔 했는데
착륙할때 수유도 안했는데 벨라는 멀쩡😮
너는 진짜 누구냐🤔
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벨라야

#외향적인아가
너의 넘나 외향적인 성격에 맨날 놀란다
모두에게 인사해야하고 아는척해야 하는건 아닌데
주목받길 좋아하는 아가인가 보다
엄빠 힘들다 벨라야

넘나 #피곤쓰 나는 체력이 곧 한계에 다다를듯한데
벨라는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밤 10시넘어서 지금까지 안자고 사촌들이랑 소리지르면서 놀고있음

#이유식이야기
여행이라 즐기려했는데,
잠 스케줄, 이유식 스케줄 다 뒤죽박죽😨

의외로 계획적인 나는 슬슬 스트레스가 생기고 있음

비행기 타고 오는 동안 먹이려고
한국에서 시판이유식 사서 먹여봤는데
넘나 잘먹어서 왕창 사오려다
칠레는 동물성 뭐 들어간 음식자체를 못가지고 들어간다해서
여분으로 대여섯개만 더 챙겨왔는데
세관신고(?)할때 체크 다 하고해도 그냥 통과
이럴줄 알았음 여행동안 먹일 이유식 20개정도 더 챙겨올걸
그랬음 걸렸으려나

시댁에선 만들어 먹였는데
요즘 여행하느라 이유식 사먹였는데 잘먹긴하던데
여기 있는 동안은 그냥 사먹여야되나
근데 내가 먹어보니 맛없어서 먹이기 싫은데😣

중기 이유식 들어갔는데 하루 한 번 밖에 못먹이는데
그것도 시판은 입자가 거의 초기 수준이라
고민된드아😵

그나저나 마트는 한국이랑 넘나 똑같음.
마트에 무인계산기. 롯데마트 온줄
기저귀도 하기스랑 팸퍼스 다 있음👍

#남미시댁 #생후7개월 #도치맘 #초보엄마 #딸맘 #행복육아 #해외육아 #신혼부부 #국제커플 #국커 #혼혈아기 #국제부부 #칠레 #아르헨티나 #daughter #happy #baby #mixedbaby #internationalcouple #argentina #chile #korea

#mendoza to #salta

차타고 오면 이틀에 거쳐 와야해서
이 구간은 비행기타고.

2시간 짧은 비행이라
이륙해서 한 숨 자고 일어나니 랜딩🛬

국내선이라 비행기가 작아서 흔들려 나는 멀미날뻔 했는데
착륙할때 수유도 안했는데 벨라는 멀쩡😮
너는 진짜 누구냐🤔 
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벨라야

#외향적인아가
너의 넘나 외향적인 성격에 맨날 놀란다
모두에게 인사해야하고 아는척해야 하는건 아닌데
주목받길 좋아하는 아가인가 보다
엄빠 힘들다 벨라야

넘나 #피곤쓰 나는 체력이 곧 한계에 다다를듯한데
벨라는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밤 10시넘어서 지금까지 안자고 사촌들이랑 소리지르면서 놀고있음

#이유식이야기
여행이라 즐기려했는데,
잠 스케줄, 이유식 스케줄 다 뒤죽박죽😨

의외로 계획적인 나는 슬슬 스트레스가 생기고 있음

비행기 타고 오는 동안 먹이려고 
한국에서 시판이유식 사서 먹여봤는데 
넘나 잘먹어서 왕창 사오려다
칠레는 동물성 뭐 들어간 음식자체를 못가지고 들어간다해서
여분으로 대여섯개만 더 챙겨왔는데
세관신고(?)할때 체크 다 하고해도 그냥 통과
이럴줄 알았음 여행동안 먹일 이유식 20개정도 더 챙겨올걸
그랬음 걸렸으려나

시댁에선 만들어 먹였는데
요즘 여행하느라 이유식 사먹였는데 잘먹긴하던데
여기 있는 동안은 그냥 사먹여야되나
근데 내가 먹어보니 맛없어서 먹이기 싫은데😣

중기 이유식 들어갔는데 하루 한 번 밖에 못먹이는데
그것도 시판은 입자가 거의 초기 수준이라 
고민된드아😵

그나저나 마트는 한국이랑 넘나 똑같음.
마트에 무인계산기. 롯데마트 온줄
기저귀도 하기스랑 팸퍼스 다 있음👍

#남미시댁 #생후7개월 #도치맘 #초보엄마 #딸맘  #행복육아 #해외육아 #신혼부부 #국제커플 #국커 #혼혈아기 #국제부부 #칠레 #아르헨티나 #daughter #happy #baby #mixedbaby #internationalcouple #argentina #chile #korea
44 3 6 hours ago

여러분 모아이를 땅에 심고 물을 주면 자랍니다 쑥쑥

#한달에한번여행하기 #12월여행 #남미여행 #칠레 #이스터섬 #모아이 #모아이공장 #라노라라쿠 #자라나라#🗿

여러분 모아이를 땅에 심고 물을 주면 자랍니다 쑥쑥

#한달에한번여행하기#12월여행#남미여행#칠레#이스터섬#모아이#모아이공장#라노라라쿠#자라나라#🗿
51 2 6 hours ago
사실 전 이스터섬 출신이거든요? 
#칠레#이스터섬#여행#한달에한번여행하기#12월여행#춤#원주민춤
42 8 6 hours ago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sea #sunset #sky #beautiful #view
#칠레 #chile #iquique #photo #photography #photooftheday #instagood #instagram #insta #beach #nature #naturephotography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sea #sunset #sky #beautiful #view 
#칠레 #chile #iquique #photo #photography #photooftheday #instagood #instagram #insta #beach #nature #naturephotography
48 0 7 hours ago

날씨운은 여기서도 계속된다. 오늘은 레프팅!!
#chile #pucon #patagonia #푸콘 #칠레 #파타고니아 #여행에미치다

날씨운은 여기서도 계속된다. 오늘은 레프팅!!
#chile #pucon #patagonia #푸콘 #칠레 #파타고니아 #여행에미치다
25 1 8 hours ago

Funny laps Rio Truful Truful Chile @puconkayakschool 카약이 빠르고 거친 물과 하나가 될 때 저는 대자연에 동화됩니다
#pyranhakayaks #9RTooGood
.
.
.
.
.
#카약 #칠레 #여행 #아웃도어 #Kayak #whitewater #chile #gopro #outdoor
.
.
.
.
.
#zerogram #제로그램 #툴레 #지리산카약학교

Funny laps Rio Truful Truful Chile @puconkayakschool 카약이 빠르고 거친 물과 하나가 될 때 저는 대자연에 동화됩니다
#pyranhakayaks #9RTooGood
.
.
.
.
.
#카약 #칠레 #여행 #아웃도어 #Kayak #whitewater #chile #gopro #outdoor
.
.
.
.
.
#zerogram #제로그램 #툴레 #지리산카약학교
62 0 8 hours ago

time is perfect for me🔋

time is perfect for me🔋
12 1 13 hours ago

Me siento mas liviana sin todo ese pelo. Debería haber bajado de peso okno jajajajaj
#cuthair #verano #CHILE #칠레

Me siento mas liviana sin todo ese pelo. Debería haber bajado de peso okno jajajajaj 
#cuthair #verano #CHILE #칠레
14 17 14 hours ago

.
2019.12.31-2020.1/13 #아르헨티나 #칠레 #파타고니아

그리운 나라는 남미이고, 사랑하는 나라는 남미다.
미국의 광활함과 유럽의 웅장함엔 비할 수 없는 남미만의 그것,
좋아하는 나라가 어디냐고 묻는말엔 주저없이 남미라고 말한다.

그 도시에 대한 기억은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어떤 마음들을 나누었느냐로 채워져있었음을.
사람 때문에 실망하고, 또 때로는 상처 받아 웅크리기도 하면서도 나는 그래도 그렇게 사람이 좋은가보다.
밑도 끝도 없이 그저 대학생 때 부터 그 옛날 싸이월드 다이어리에 ‘여행하며 살고싶다.' 고 남겼던 나였다.
그리고 그 막연한 바람은 갑작스레 현실이 되어있었다.
생각지도 않았던 이 직업으로 7년을 살아가며, '여행하며 살아가는’ 길 위에서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또 만났던가.
비행기는 이제 일터이거나 교통수단 중 하나가 되어버린 지금, 아이러니하게도 비행기 타는 순간이 가장 설렌다는 친구들의 말이 심지어 부러워졌을 만큼 이제는 비행기 타는 일에 대해 감흥이 없다.
하지만 그 어느 도시를 가더라도, 그 어떤 도시를 심지어 수백번을 다시 가더라도 변하지 않을 설렘은 바로 사람과 얽힐 이야기이리라.
나의 두번째 남미는 어떠한 사람들로 채색되어질지 설렌다.
.
.
1/1-4 파타고니아 트레킹( #모레노 #피츠로이 #토레스델파이네)
1/5-10 부에노스 아이레스 (+ 이과수폭포)
⭐️저랑 hoxy 같이 트레킹 하실 분들 디엠주세요:)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 맛집, 숙소 등 꿀팁 좀 주세요>_<

.
2019.12.31-2020.1/13 #아르헨티나#칠레#파타고니아

그리운 나라는 남미이고, 사랑하는 나라는 남미다.
미국의 광활함과 유럽의 웅장함엔 비할 수 없는 남미만의 그것,
좋아하는 나라가 어디냐고 묻는말엔 주저없이 남미라고 말한다.

그 도시에 대한 기억은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어떤 마음들을 나누었느냐로 채워져있었음을.
사람 때문에 실망하고, 또 때로는 상처 받아 웅크리기도 하면서도 나는 그래도 그렇게 사람이 좋은가보다.
밑도 끝도 없이 그저 대학생 때 부터 그 옛날 싸이월드 다이어리에 ‘여행하며 살고싶다.' 고 남겼던 나였다.
그리고 그 막연한 바람은 갑작스레 현실이 되어있었다.
생각지도 않았던 이 직업으로 7년을 살아가며, '여행하며 살아가는’ 길 위에서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또 만났던가.
비행기는 이제 일터이거나 교통수단 중 하나가 되어버린 지금, 아이러니하게도 비행기 타는 순간이 가장 설렌다는 친구들의 말이 심지어 부러워졌을 만큼 이제는 비행기 타는 일에 대해 감흥이 없다.
하지만 그 어느 도시를 가더라도, 그 어떤 도시를 심지어 수백번을 다시 가더라도 변하지 않을 설렘은 바로 사람과 얽힐 이야기이리라.
나의 두번째 남미는 어떠한 사람들로 채색되어질지 설렌다.
.
.
1/1-4 파타고니아 트레킹(#모레노#피츠로이#토레스델파이네)
1/5-10 부에노스 아이레스 (+ 이과수폭포)
⭐️저랑 hoxy 같이 트레킹 하실 분들 디엠주세요:)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 맛집, 숙소 등 꿀팁 좀 주세요>_<
2,196 79 14 hours ago

남미를 여행하기에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우리는 3주의 남미여행을 끝으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다
기회가 오길 바라며 미련도 남겨 놓았고, 또 가게 된다면 그때는 조금의 스페인어를 꼭 배워 갈 것이다
#페루 #peru #볼리비아 #bolivia #칠레 #chile #아르헨티나 #argentina #travel #부부여행 #daily #남미여행

남미를 여행하기에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우리는 3주의 남미여행을 끝으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다
기회가 오길 바라며 미련도 남겨 놓았고, 또 가게 된다면 그때는 조금의 스페인어를 꼭 배워 갈 것이다
#페루 #peru #볼리비아 #bolivia #칠레 #chile #아르헨티나 #argentina #travel #부부여행 #daily #남미여행
26 1 15 hours ago

어젯밤!! 며칠째 술자리에 있었으나 술은 먹지 못하고
기사도 아니고 나가놀면서 즐기지못한 스트레스 집에서 풀어보려 했지만!! 몸은 힘들고~
그런데 카나페는 왜케 또 맛있냐고 참치들어간거 첨먹어봄ㅋ
담에 즐길 수 있을 때 또해줘!! .
.
.
.
.

#나의주말 #육아맘 #불금 #자유롭지못한영혼 #즐기지못하는1인 #사진만분위기있게 #노는것도피곤 #와인 #칠레 #카나페맛집 #왜이렇게맛있게만드냐 #먹긴잘먹었어 #여유가뭔가요_먹는건가요_🙄 #즐기고싶다

어젯밤!! 며칠째 술자리에 있었으나 술은 먹지 못하고
기사도 아니고 나가놀면서 즐기지못한 스트레스 집에서 풀어보려 했지만!! 몸은 힘들고~ 
그런데 카나페는 왜케 또 맛있냐고 참치들어간거 첨먹어봄ㅋ
담에 즐길 수 있을 때 또해줘!! .
.
.
.
.

#나의주말#육아맘#불금#자유롭지못한영혼 #즐기지못하는1인 #사진만분위기있게#노는것도피곤 #와인#칠레#카나페맛집 #왜이렇게맛있게만드냐#먹긴잘먹었어#여유가뭔가요_먹는건가요_🙄 #즐기고싶다
20 12 15 hours ago

오랜만에 만든 세비체...제대로 만들려면 라임 10개가 필요하니 라임 나무라도 키워야할 판. 시큼한 재료들 다 때려넣고 만든 #ceviche #세비체 #그리운 #칠레 #chile🇨🇱 #광어회🐟 #라임 #레몬 #청자몽 #시큼새콤 #가고싶다✈️ #peru #선물받은 #dassai23 #獺祭 #인기폭발🎉

오랜만에 만든 세비체...제대로 만들려면 라임 10개가 필요하니 라임 나무라도 키워야할 판. 시큼한 재료들 다 때려넣고 만든  #ceviche #세비체 #그리운 #칠레 #chile🇨🇱 #광어회🐟 #라임 #레몬 #청자몽 #시큼새콤 #가고싶다✈️ #peru #선물받은 #dassai23 #獺祭 #인기폭발🎉
22 1 16 hours ago

아타카마투어둘째날
아침엔 고산병때문에 머리깨지는줄알앗듬
코카잎은 효과가 있었당

#남미여행 #자연인 #칠레 #볼리비아 #laguna #lagunamisteriosa #travel

아타카마투어둘째날
아침엔 고산병때문에 머리깨지는줄알앗듬
코카잎은 효과가 있었당

#남미여행 #자연인 #칠레 #볼리비아 #laguna #lagunamisteriosa #travel
17 0 16 hours ago

부록 : 이 돈이 없었다면....
.
토레스 델 파이네 트레킹이
남미의 마지막 일정이라서
현금을 거의 딱 맞춰서 가지고 있었는데
.
토델파 입장료내고(카드안됨),.
유람선 비용을 지불하려고 봤더니
블로그에서 봤던 비용보다도 훨씬 비싸고
설상가상으로 Cash ONLY😱😱😱
.
가지고 있는 돈을 확인하니
들어가는 유람선 비용은 지불할 수 있는데
토델파 일정 끝나고 나오는 유람선 비용이 모자라는...
.
지금 가지고있는 돈으로 유람선을 타게되면
나올 수가 없는... 머릿속으로 오만가지 생각이..🤯🤯
.
유람선비용때문에 토델파를 포기할 수도 없고,
이 돈으로 유람선 탔다가 못 나오면 어떻게하나 생각도들고
.
유람선 탈 시간은 점점 다가오는데...
유람선을 타야하나 말아야하나😨😨😨
.
에라 모르겠다하고
일단 트레킹을 포기할 수 없으니 유람선 탑승😵😵
.
어떻게 해야하나 엄청 고민하고있는데
한국분으로 보이는 남자 분이 같은 유람선에...
일단 최대한 밝은표정으로 인사했더니 다행이 한국분🇰🇷
일단 반은 성공😐😐
.
조심스레 초면에 이런 말씀드리긴 모하지만...
혹시 칠레페소가 넉넉히 있다면
좀 빌려주실 수 없냐고 물어보니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흔쾌히 여분의 현금이 좀 있다면서 빌려줄 수 있다는😭😭
.
유람선 타기 전까지 오만가지 생각을 다했는데
일이 생각보다 쉽게풀려 천만 다행😅😅
.
만약 못 빌려서 트레킹내내 전전긍긍했을 생각하니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
돈 빌려주신 분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
2019.11.21 ~ 2019.12.01(9박 10일)
.
#세계여행 #부부세계여행🌎 #트레킹 #trekking #남미여행 #칠레 #Chile #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evel #배낭여행 #파타고니아 #patagonia #토레스델파이네 #torresdelpine #파이넬그란데 #pinelgrande #W트레킹 #O트레킹 #worldtrevel #ilovetrekking #hikking #토델파에간힐뻔😅😅

부록 : 이 돈이 없었다면....
.
토레스 델 파이네 트레킹이
남미의 마지막 일정이라서 
현금을 거의 딱 맞춰서 가지고 있었는데
.
토델파 입장료내고(카드안됨),.
유람선 비용을 지불하려고 봤더니
블로그에서 봤던 비용보다도 훨씬 비싸고
설상가상으로 Cash ONLY😱😱😱
.
가지고 있는 돈을 확인하니
들어가는 유람선 비용은 지불할 수 있는데
토델파 일정 끝나고 나오는 유람선 비용이 모자라는...
.
지금 가지고있는 돈으로 유람선을 타게되면
나올 수가 없는... 머릿속으로 오만가지 생각이..🤯🤯
.
유람선비용때문에 토델파를 포기할 수도 없고,
이 돈으로 유람선 탔다가 못 나오면 어떻게하나 생각도들고
.
유람선 탈 시간은 점점 다가오는데...
유람선을 타야하나 말아야하나😨😨😨
.
에라 모르겠다하고 
일단 트레킹을 포기할 수 없으니 유람선 탑승😵😵
.
어떻게 해야하나 엄청 고민하고있는데
한국분으로 보이는 남자 분이 같은 유람선에...
일단 최대한 밝은표정으로 인사했더니 다행이 한국분🇰🇷
일단 반은 성공😐😐
.
조심스레 초면에 이런 말씀드리긴 모하지만...
혹시 칠레페소가 넉넉히 있다면 
좀 빌려주실 수 없냐고 물어보니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흔쾌히 여분의 현금이 좀 있다면서 빌려줄 수 있다는😭😭
.
유람선 타기 전까지 오만가지 생각을 다했는데
일이 생각보다 쉽게풀려 천만 다행😅😅
.
만약 못 빌려서 트레킹내내 전전긍긍했을 생각하니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
돈 빌려주신 분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
2019.11.21 ~ 2019.12.01(9박 10일)
.
#세계여행 #부부세계여행🌎 #트레킹 #trekking #남미여행 #칠레 #Chile  #여행 #여행에미치다#여행스타그램 #trevel #배낭여행 #파타고니아 #patagonia #토레스델파이네 #torresdelpine #파이넬그란데 #pinelgrande#W트레킹 #O트레킹 #worldtrevel #ilovetrekking #hikking #토델파에간힐뻔😅😅
25 4 17 hours ago

토델파 석양 맛집, 파이넬 그란데
.
오후 버스타고 왔더니
파이넬 그란데 사이트가 꽤 큰데도 불구하고
피칭할만한 자리가 별로 안남아있는😞😞
.
다행히 그나마 평평해보이는 자리 찾아서
텐트 피칭하고 저녁먹고 나왔더니
산이 빨갛게 물들어가는😍😍
.
아직 트레킹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뷰이면 시작하면 어떤 뷰일까
심장이 선덕선덕💓💓
.
2019.11.21 ~ 2019.12.01(9박 10일)
.
#세계여행 #부부세계여행🌎 #트레킹 #trekking #남미여행 #칠레 #Chile #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evel #배낭여행 #파타고니아 #patagonia #토레스델파이네 #torresdelpine #파이넬그란데 #pinelgrande #W트레킹 #O트레킹 #worldtrevel #ilovetrekking #hikking #완전기대중 #토델파기다려라

토델파 석양 맛집, 파이넬 그란데
.
오후 버스타고 왔더니
파이넬 그란데 사이트가 꽤 큰데도 불구하고
피칭할만한 자리가 별로 안남아있는😞😞
.
다행히 그나마 평평해보이는 자리 찾아서
텐트 피칭하고 저녁먹고 나왔더니
산이 빨갛게 물들어가는😍😍
.
아직 트레킹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뷰이면 시작하면 어떤 뷰일까
심장이 선덕선덕💓💓
.
2019.11.21 ~ 2019.12.01(9박 10일)
.
#세계여행 #부부세계여행🌎 #트레킹 #trekking #남미여행 #칠레 #Chile  #여행 #여행에미치다#여행스타그램 #trevel #배낭여행 #파타고니아 #patagonia #토레스델파이네 #torresdelpine #파이넬그란데 #pinelgrande#W트레킹 #O트레킹 #worldtrevel #ilovetrekking #hikking #완전기대중 #토델파기다려라
35 0 17 hours ago

#우유니투어 첫째 날
여기가 어댜.. 추위에 덜덜 떨면서 데사유노
진ㅉㅏ 넘나리 추웠던 기억밖에 없군
#남미여행 #칠레 #chile #uyunitour

#우유니투어 첫째 날
여기가 어댜.. 추위에 덜덜 떨면서 데사유노
진ㅉㅏ 넘나리 추웠던 기억밖에 없군
#남미여행 #칠레 #chile #uyunitour
40 0 18 hours ago

살타에서 10시간 버스 타고 도착한 #아타카마
버스 기내식도 준다
아타카마에서부터 자연인 체험이 시작됐다
#남미여행 #칠레 #atacama #chile

살타에서 10시간 버스 타고 도착한 #아타카마 
버스 기내식도 준다
아타카마에서부터 자연인 체험이 시작됐다
#남미여행 #칠레 #atacama #chile
32 3 18 hours ago

후 70여벌을 언제 다 올리나
망할 계정 폭파...
어쨌든 2019년에 산 유니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유니폼
18-20 칠레 홈 반팔 선수지급용
No.8 아르투로 비달
.
.
@laroja
@kingarturo23oficial .
.
#칠레 #남미 #남아메리카 #축구 #축덕 #축스타그램 #축구유니폼 #아르투로비달 #비달 #킹아르투로 #나이키 #선수지급용 #코파아메리카 #바르셀로나 #바르샤 #chile #southamerica #football #footballshirts #playerissue #nike #vidal #arturovidal #kingarturo #copaamerica #barca #barcelona

후 70여벌을 언제 다 올리나
망할 계정 폭파...
어쨌든 2019년에 산 유니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유니폼
18-20 칠레 홈 반팔 선수지급용
No.8 아르투로 비달
.
.
@laroja 
@kingarturo23oficial .
.
#칠레#남미#남아메리카#축구#축덕#축스타그램#축구유니폼#아르투로비달#비달#킹아르투로#나이키#선수지급용#코파아메리카#바르셀로나#바르샤#chile#southamerica#football#footballshirts#playerissue#nike#vidal#arturovidal#kingarturo#copaamerica#barca#barcelona
8 3 21 hours ago

2019.11.22 술의 세계와 주도
블랙베리류 과실향+스파이시향이 따르자마자 확 느껴지는 와인

#중앙대학부와인강좌 #칠레 #산타리타 #메다야레알 #가성비레드

2019.11.22 술의 세계와 주도
블랙베리류 과실향+스파이시향이 따르자마자 확 느껴지는 와인

#중앙대학부와인강좌 #칠레 #산타리타 #메다야레알 #가성비레드
15 0 14 December, 2019

#안데스 #andes
안데스 넘어 아르헨티나로🚗

넘어오는 내내 압도되서 '헉'소리 밖에 안나옴.

역시 칠레는 발전된 나라였다
산길이라 꼬불꼬불한데 길이 너무 좋아
덜컹거림 1도없고,
터널도 넘 잘되있고 진짜 놀람
주차장 바닥인줄👏👏👏 ⠀⠀⠀⠀⠀⠀⠀⠀⠀⠀⠀⠀⠀⠀⠀⠀⠀⠀⠀⠀⠀⠀⠀⠀⠀⠀
오늘 12시간 넘게 차타서 넘나 피곤
지금은 아르헨티나🇦🇷 ⠀⠀⠀⠀⠀⠀⠀⠀⠀⠀⠀⠀⠀⠀⠀⠀⠀⠀⠀⠀⠀⠀⠀⠀⠀⠀ ⠀⠀⠀⠀⠀⠀⠀⠀⠀⠀⠀⠀⠀⠀⠀⠀⠀⠀⠀⠀⠀⠀⠀⠀⠀⠀
국경 넘는데 심사관이 너무 근엄해보여서 살짝 위축됐는데
이 경로로 국경 넘는 한국인은 아주 드문지
어떻게 결혼하게됐냐부터 관심이 엄청나심.
하하호호하면서 입국통과.
약간 터미널 매표소 지나는 기분이었음.
그리고 국제커플이라면 늘 설명해야하는 러브스토리
이제 난 말 안통하니 이반이 해야해서 좋다ㅋㅋㅋ
그나저나⠀⠀⠀⠀⠀⠀⠀⠀⠀⠀⠀⠀⠀⠀⠀⠀⠀⠀⠀⠀⠀⠀⠀⠀⠀⠀
우리아가 대단해
12시간정도를 카시트에 앉아 오다니
여행 엄청 잘하네👍👍 ⠀⠀⠀⠀⠀⠀⠀⠀⠀⠀⠀⠀⠀⠀⠀⠀⠀⠀⠀⠀⠀⠀⠀⠀⠀⠀ ⠀⠀⠀⠀⠀⠀⠀⠀⠀⠀⠀⠀⠀⠀⠀⠀⠀⠀⠀⠀⠀⠀⠀⠀⠀⠀
자꾸 모르는 사람들한테 소리지르고 빠빠이하고 아는척해서 살짝 민망😅
⠀⠀⠀⠀⠀⠀⠀⠀⠀⠀⠀⠀⠀⠀⠀⠀⠀⠀⠀⠀⠀⠀⠀⠀⠀⠀
낼은 비행기타고 최종 목적지인
증조할머니댁으로 이동🛫

#남미시댁 #생후7개월 # #도치맘 #초보엄마 #딸맘 #행복육아 #해외육아 #신혼부부 #국제커플 #국커 #혼혈아기 #국제부부 #칠레 #아르헨티나 #daughter #happy #baby #mixedbaby #internationalcouple #argentina #chile #korea

#안데스 #andes ⛰
안데스 넘어 아르헨티나로🚗

넘어오는 내내 압도되서 '헉'소리 밖에 안나옴.

역시 칠레는 발전된 나라였다
산길이라 꼬불꼬불한데 길이 너무 좋아 
덜컹거림 1도없고,
터널도 넘 잘되있고 진짜 놀람 
주차장 바닥인줄👏👏👏 ⠀⠀⠀⠀⠀⠀⠀⠀⠀⠀⠀⠀⠀⠀⠀⠀⠀⠀⠀⠀⠀⠀⠀⠀⠀⠀
오늘 12시간 넘게 차타서 넘나 피곤
지금은 아르헨티나🇦🇷 ⠀⠀⠀⠀⠀⠀⠀⠀⠀⠀⠀⠀⠀⠀⠀⠀⠀⠀⠀⠀⠀⠀⠀⠀⠀⠀ ⠀⠀⠀⠀⠀⠀⠀⠀⠀⠀⠀⠀⠀⠀⠀⠀⠀⠀⠀⠀⠀⠀⠀⠀⠀⠀
국경 넘는데 심사관이 너무 근엄해보여서 살짝 위축됐는데
이 경로로 국경 넘는 한국인은 아주 드문지
어떻게 결혼하게됐냐부터 관심이 엄청나심.
하하호호하면서 입국통과.
약간 터미널 매표소 지나는 기분이었음.
그리고 국제커플이라면 늘 설명해야하는 러브스토리
이제 난 말 안통하니 이반이 해야해서 좋다ㅋㅋㅋ 
그나저나⠀⠀⠀⠀⠀⠀⠀⠀⠀⠀⠀⠀⠀⠀⠀⠀⠀⠀⠀⠀⠀⠀⠀⠀⠀⠀
우리아가 대단해
12시간정도를 카시트에 앉아 오다니
여행 엄청 잘하네👍👍 ⠀⠀⠀⠀⠀⠀⠀⠀⠀⠀⠀⠀⠀⠀⠀⠀⠀⠀⠀⠀⠀⠀⠀⠀⠀⠀ ⠀⠀⠀⠀⠀⠀⠀⠀⠀⠀⠀⠀⠀⠀⠀⠀⠀⠀⠀⠀⠀⠀⠀⠀⠀⠀
자꾸 모르는 사람들한테 소리지르고 빠빠이하고 아는척해서 살짝 민망😅
⠀⠀⠀⠀⠀⠀⠀⠀⠀⠀⠀⠀⠀⠀⠀⠀⠀⠀⠀⠀⠀⠀⠀⠀⠀⠀
낼은 비행기타고 최종 목적지인
증조할머니댁으로 이동🛫

#남미시댁 #생후7개월 ##도치맘 #초보엄마 #딸맘  #행복육아 #해외육아 #신혼부부 #국제커플 #국커 #혼혈아기 #국제부부 #칠레 #아르헨티나 #daughter #happy #baby #mixedbaby #internationalcouple #argentina #chile #korea
90 5 14 December, 2019

누가 이 많은 모아이를 만들었을까? 진짜 모아이 천국이네 ㅋㅋ

큰 모아이, 작은 모아이, 쓰러진 모아이, 땅에 박힌 모아이, 모자 쓴 모아이, 눈 있는 모아이, 해변가 모아이, 절벽에 있는 모아이 🗿🗿🗿🗿🗿🗿🗿 🗿🗿🗿🗿 이스터섬에서는 모아이 밟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ㅋㅋㅋ

#칠레 #이스터섬 #모아이 #모아이천국 #남미여행 #여행 #isladepascuaxachilepoh

누가 이 많은 모아이를 만들었을까? 진짜 모아이 천국이네 ㅋㅋ

큰 모아이, 작은 모아이, 쓰러진 모아이, 땅에 박힌 모아이, 모자 쓴 모아이, 눈 있는 모아이, 해변가 모아이, 절벽에 있는 모아이 🗿🗿🗿🗿🗿🗿🗿 🗿🗿🗿🗿 이스터섬에서는 모아이 밟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ㅋㅋㅋ

#칠레#이스터섬#모아이#모아이천국#남미여행#여행#isladepascuaxachilepoh
53 11 14 December, 2019

Me cuesta tanto... Y no me digas que depende todo de mi, yo lo se pero la gente no ayuda.
.
.
.
.
.
.
.
.
.
.
#life #happy  #instachile #chilegram #cute #kawaii  #순간들 #여자 #girl #chilean #haircut #hairstyle #셀카 #칠레 #나 #woman #haircolors #hairviolet #violet #violethair #makeup #conganasdemandartodoalamierda

Me cuesta tanto... Y no me digas que depende todo de mi, yo lo se pero la gente no ayuda.
.
.
.
.
.
.
.
.
.
.
#life #happy  #instachile #chilegram #cute #kawaii  #순간들  #여자 #girl #chilean  #haircut #hairstyle #셀카 #칠레 #나 #woman #haircolors #hairviolet #violet  #violethair #makeup #conganasdemandartodoalamierda
39 0 14 December, 2019

한국 사람들만 간다는 아타카마 십자가 언덕.

보름달이 태양처럼 밝아 별을 많이 보지도 못했지만 재밌었던 13일의 금요일

#중딩이랑세계여행 #아이와세계여행 #세계여행 #세계일주 #중학생세계여행 #엄마와아들세계여행 #모자세계여행 #해외여행 #중남미여행 #v50s #v50s사진 #칠레 #아타카마 #십자가언덕

한국 사람들만 간다는 아타카마 십자가 언덕.

보름달이 태양처럼 밝아 별을 많이 보지도 못했지만 재밌었던 13일의 금요일

#중딩이랑세계여행 #아이와세계여행 #세계여행 #세계일주 #중학생세계여행 #엄마와아들세계여행 #모자세계여행 #해외여행 #중남미여행 #v50s #v50s사진 #칠레 #아타카마 #십자가언덕
34 0 14 December, 2019

Top #칠레 posts

.
2019.12.31-2020.1/13 #아르헨티나 #칠레 #파타고니아

그리운 나라는 남미이고, 사랑하는 나라는 남미다.
미국의 광활함과 유럽의 웅장함엔 비할 수 없는 남미만의 그것,
좋아하는 나라가 어디냐고 묻는말엔 주저없이 남미라고 말한다.

그 도시에 대한 기억은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어떤 마음들을 나누었느냐로 채워져있었음을.
사람 때문에 실망하고, 또 때로는 상처 받아 웅크리기도 하면서도 나는 그래도 그렇게 사람이 좋은가보다.
밑도 끝도 없이 그저 대학생 때 부터 그 옛날 싸이월드 다이어리에 ‘여행하며 살고싶다.' 고 남겼던 나였다.
그리고 그 막연한 바람은 갑작스레 현실이 되어있었다.
생각지도 않았던 이 직업으로 7년을 살아가며, '여행하며 살아가는’ 길 위에서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또 만났던가.
비행기는 이제 일터이거나 교통수단 중 하나가 되어버린 지금, 아이러니하게도 비행기 타는 순간이 가장 설렌다는 친구들의 말이 심지어 부러워졌을 만큼 이제는 비행기 타는 일에 대해 감흥이 없다.
하지만 그 어느 도시를 가더라도, 그 어떤 도시를 심지어 수백번을 다시 가더라도 변하지 않을 설렘은 바로 사람과 얽힐 이야기이리라.
나의 두번째 남미는 어떠한 사람들로 채색되어질지 설렌다.
.
.
1/1-4 파타고니아 트레킹( #모레노 #피츠로이 #토레스델파이네)
1/5-10 부에노스 아이레스 (+ 이과수폭포)
⭐️저랑 hoxy 같이 트레킹 하실 분들 디엠주세요:)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 맛집, 숙소 등 꿀팁 좀 주세요>_<

.
2019.12.31-2020.1/13 #아르헨티나#칠레#파타고니아

그리운 나라는 남미이고, 사랑하는 나라는 남미다.
미국의 광활함과 유럽의 웅장함엔 비할 수 없는 남미만의 그것,
좋아하는 나라가 어디냐고 묻는말엔 주저없이 남미라고 말한다.

그 도시에 대한 기억은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어떤 마음들을 나누었느냐로 채워져있었음을.
사람 때문에 실망하고, 또 때로는 상처 받아 웅크리기도 하면서도 나는 그래도 그렇게 사람이 좋은가보다.
밑도 끝도 없이 그저 대학생 때 부터 그 옛날 싸이월드 다이어리에 ‘여행하며 살고싶다.' 고 남겼던 나였다.
그리고 그 막연한 바람은 갑작스레 현실이 되어있었다.
생각지도 않았던 이 직업으로 7년을 살아가며, '여행하며 살아가는’ 길 위에서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또 만났던가.
비행기는 이제 일터이거나 교통수단 중 하나가 되어버린 지금, 아이러니하게도 비행기 타는 순간이 가장 설렌다는 친구들의 말이 심지어 부러워졌을 만큼 이제는 비행기 타는 일에 대해 감흥이 없다.
하지만 그 어느 도시를 가더라도, 그 어떤 도시를 심지어 수백번을 다시 가더라도 변하지 않을 설렘은 바로 사람과 얽힐 이야기이리라.
나의 두번째 남미는 어떠한 사람들로 채색되어질지 설렌다.
.
.
1/1-4 파타고니아 트레킹(#모레노#피츠로이#토레스델파이네)
1/5-10 부에노스 아이레스 (+ 이과수폭포)
⭐️저랑 hoxy 같이 트레킹 하실 분들 디엠주세요:)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 맛집, 숙소 등 꿀팁 좀 주세요>_<
2,196 79 14 hours ago

[ #KARD]
2019 WILD KARD in Santiago 완료🇨🇱
.
Es hermoso esta noche✨♥️
.
#BM #JSEPH #SOMIN #JIWOO
#WILDKARDinLatinAmerica #Chile #Santiago #칠레 #산티아고

[#KARD]
2019 WILD KARD in Santiago 완료🇨🇱
.
Es hermoso esta noche✨♥️
.
#BM #JSEPH #SOMIN #JIWOO
#WILDKARDinLatinAmerica #Chile #Santiago #칠레 #산티아고
156,859 909 9 October, 2019

.
칠레 아타카마에서 볼 수 있는 별 헤는 밤✨
.
마을에서 30분 정도 걸어가면 이 거대한 십자가가 나옵니다! :)
핸드폰으로는 거의 담기지 않아서 삼각대와 미러리스로 찍었어요.
.
현지인에게 여길 간다고 했더니 ‘왜 한국인들만 유독 거기를 좋아하니?’ 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12-2월 성수기에는 가는 길에 한국인 정모가 열릴 정도라고 하네요
정확한 위치는 구글지도에 한국어로 ‘십자가언덕’이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
.
@han_surim_
#여행에미치다 #남미여행 #아타카마 #십자가언덕 #칠레 #은하수
#Chille #Atacama #Stars #Milkyway

.
칠레 아타카마에서 볼 수 있는 별 헤는 밤✨
.
마을에서 30분 정도 걸어가면 이 거대한 십자가가 나옵니다! :)
핸드폰으로는 거의 담기지 않아서 삼각대와 미러리스로 찍었어요.
.
현지인에게 여길 간다고 했더니 ‘왜 한국인들만 유독 거기를 좋아하니?’ 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12-2월 성수기에는 가는 길에 한국인 정모가 열릴 정도라고 하네요
정확한 위치는 구글지도에 한국어로 ‘십자가언덕’이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
.
@han_surim_
#여행에미치다 #남미여행 #아타카마 #십자가언덕 #칠레 #은하수
#Chille #Atacama #Stars #Milkyway
14,094 379 1 December, 2019

Matthei apareciste en noticias coreanas por escaparte de la prensa.
"Alcaldeda chilena corre después de evadir a periodistas. 《No se sabía que corría tan bien》 "
.
.
.
.
.
#칠레 #칠레여행 #chile #santiago #chiledesperto #renunciapiñera #evelynmatthei #providencia #일상 #일상스타그램 #corea #korea

Matthei apareciste en noticias coreanas por escaparte de la prensa.
"Alcaldeda chilena corre después de evadir a  periodistas. 《No se sabía que corría tan bien》 "
.
.
.
.
.
#칠레 #칠레여행 #chile #santiago #chiledesperto #renunciapiñera #evelynmatthei #providencia #일상 #일상스타그램 #corea #korea
1,032 11 10 November, 2019

🥾남미 주요 도시별 고도표

몇 개 도시 추가및 오타 수정해서 다시 올려요.

키나발루산에서 고산증으로 된 통 당해서 이 번에 남미 일주 시작하기 전에 만들어둔 자료인데, 몇 개 수정해서 다시 올립니다.

#남미여행 #남미 #남미배낭여행 #콜롬비아 #페루 #볼리비아 #아르헨티나 #칠레 #에콰도르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세계일주 #세계여행 #여행 #쿠스코 #와라즈 #토레스델파이네 #라파즈 #마추픽추

🥾남미 주요 도시별 고도표

몇 개 도시 추가및 오타 수정해서 다시 올려요.

키나발루산에서 고산증으로 된 통 당해서 이 번에 남미 일주 시작하기 전에 만들어둔 자료인데, 몇 개 수정해서 다시 올립니다.

#남미여행 #남미 #남미배낭여행 #콜롬비아 #페루 #볼리비아 #아르헨티나 #칠레 #에콰도르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세계일주 #세계여행 #여행 #쿠스코 #와라즈 #토레스델파이네 #라파즈 #마추픽추
145 9 17 November, 2019

#스브스뉴스 #칠레시위
1시간 일해서 지하철 2번 타면 끝나는 나라, 칠레 시민들이 3주째 시위를 이어가는 진짜 이유
.
.
이 콘텐츠의 고화질 풀 영상을 보고 싶다면?
스브스뉴스 프로필의 유튜브 링크를 클릭하세요!
.
.
#칠레 #산티아고 #시위 #집회 #시민 #불평등 #지하철 #경찰 #남미 #정의 #평등

#스브스뉴스 #칠레시위
1시간 일해서 지하철 2번 타면 끝나는 나라, 칠레 시민들이 3주째 시위를 이어가는 진짜 이유
.
.
이 콘텐츠의 고화질 풀 영상을 보고 싶다면?
스브스뉴스 프로필의 유튜브 링크를 클릭하세요!
.
.
#칠레 #산티아고 #시위 #집회 #시민 #불평등 #지하철 #경찰 #남미 #정의 #평등
6,548 245 1 November, 2019

#한강 #하늘공원 #여기 너무 #이뻐!!! 담주도 갈거얌 #데일리 #칠레 #외국인

Hermoso parque.

#한강 #하늘공원 #여기 너무 #이뻐!!! 담주도 갈거얌 #데일리 #칠레 #외국인

Hermoso parque.
161 14 13 October,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