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미용실 Instagram Photos & Videos

전대미용실 - 8.3k posts

캐나다 벤쿠퍼에서.오셨다는손님

일단 모발숱이 워낙많고 손상이.크게.있고

곱슬도있어서

매직작업과 레이어드컷하고 
s컬해드렸습니다^^ 요즘

정신이없고 일이있어

인스타를 많이.못했는데

다시 업로드 많이할께요 .
.
.
.
.
.
☎️062 416 1335

#곱슬머리#레이어드#s컬펌#미디움머리#전대미용실#전대후문미용실#매직#셋팅#마이헤어2호점

캐나다 벤쿠퍼에서.오셨다는손님

일단 모발숱이 워낙많고 손상이.크게.있고

곱슬도있어서

매직작업과 레이어드컷하고
s컬해드렸습니다^^ 요즘

정신이없고 일이있어

인스타를 많이.못했는데

다시 업로드 많이할께요 .
.
.
.
.
.
☎️062 416 1335

#곱슬머리 #레이어드 #s컬펌 #미디움머리 #전대미용실 #전대후문미용실 #매직 #셋팅 #마이헤어2호점

5 0 31 minutes ago
레이어드 C컬펌❤️❤️

레이어드 C컬펌❤️❤️

21 2 5 hours ago
#살롱드호야_원장님
⠀
⠀
요즘 바이올렛 염색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
청보라보다 따뜻한 느낌이여서 덜 부담스러운 바이올렛 입니당 !
⠀
원장님은 100% 예약제입니다 ! 참고해서 예약 문의주세용 💟
⠀
호야는 염색 이벤트 중 !
현금 30% 카드 20% 할인 진행중이니 많이많이 문의주세요 ( •◡-)✧˖° ♡
⠀
#바이올렛염색 #애쉬바이올렛 #광주염색잘하는곳 #광주미용실

#살롱드호야_원장님


요즘 바이올렛 염색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
청보라보다 따뜻한 느낌이여서 덜 부담스러운 바이올렛 입니당 !

원장님은 100% 예약제입니다 ! 참고해서 예약 문의주세용 💟

호야는 염색 이벤트 중 !
현금 30% 카드 20% 할인 진행중이니 많이많이 문의주세요 ( •◡-)✧˖° ♡

#바이올렛염색 #애쉬바이올렛 #광주염색잘하는곳 #광주미용실

32 4 5 hours ago
#레이어드펌 #허쉬컷 #레이어드컷
.
.
✔️네이버 예약가능!!
.
.
젠코헤어혼_062.528.2772
@zencohair_heera 
@zencohair_official

#레이어드펌 #허쉬컷 #레이어드컷
.
.
✔️네이버 예약가능!!
.
.
젠코헤어혼_062.528.2772
@zencohair_heera
@zencohair_official

11 1 6 hours ago
축 승진🎂
사랑쌤 축하해요❤️ 내가 젤로 축하햄🥰@rose__luvv .
.
#라비앙로즈#용봉동#미용실#승진식#축하파티#광주미용실#용봉동미용실#전대미용실

축 승진🎂
사랑쌤 축하해요❤️ 내가 젤로 축하햄🥰@rose__luvv .
.
#라비앙로즈 #용봉동 #미용실 #승진식 #축하파티 #광주미용실 #용봉동미용실 #전대미용실

49 4 8 hours ago
실력깡패 이쁨주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킬땋기로베김이없음
✔엉킴이없는100% 특허생모사용
✔3개월마다리터치하면서 1년이상유지
✔내머리같은 자연스러움
✔길이별 컬러별 보유 ✔머리숙여서 샴푸자유롭게 가능
✔매듭이작고 가벼워서 탈모유발이없음
✔층을내거나 과도한 숱을치지않고 시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광주미용실#이자벨헤어#충장로미용실#일상#데일리#붙임머리#광주붙임머리#붙임머리전문점#스타일#상무지구#전대#구시청#불로동#로레알#시세이도#특허생모#리터치가능#양림동#동명동#핫플#스킬땋기#특허붙임머리#전대미용실#충장로미용실#단발병#단발머리#헤어성형#웨이브붙임머리#미친클리닉#헤어#나노붙임머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술은  @izabelhair_sohyun
@izabelhair_bari

실력깡패 이쁨주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킬땋기로베김이없음
✔엉킴이없는100% 특허생모사용
✔3개월마다리터치하면서 1년이상유지
✔내머리같은 자연스러움
✔길이별 컬러별 보유 ✔머리숙여서 샴푸자유롭게 가능
✔매듭이작고 가벼워서 탈모유발이없음
✔층을내거나 과도한 숱을치지않고 시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광주미용실 #이자벨헤어 #충장로미용실 #일상 #데일리 #붙임머리 #광주붙임머리 #붙임머리전문점 #스타일 #상무지구 #전대 #구시청 #불로동 #로레알 #시세이도 #특허생모 #리터치가능 #양림동 #동명동 #핫플 #스킬땋기 #특허붙임머리 #전대미용실 #충장로미용실 #단발병 #단발머리 #헤어성형 #웨이브붙임머리 #미친클리닉 #헤어 #나노붙임머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술은 @izabelhair_sohyun
@izabelhair_bari

20 0 23 hours ago
실력깡패 이쁨주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킬땋기로베김이없음
✔엉킴이없는100% 특허생모사용
✔3개월마다리터치하면서 1년이상유지
✔내머리같은 자연스러움
✔길이별 컬러별 보유 ✔머리숙여서 샴푸자유롭게 가능
✔매듭이작고 가벼워서 탈모유발이없음
✔층을내거나 과도한 숱을치지않고 시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광주미용실#이자벨헤어#충장로미용실#일상#데일리#붙임머리#광주붙임머리#붙임머리전문점#스타일#상무지구#전대#구시청#불로동#로레알#시세이도#특허생모#리터치가능#양림동#동명동#핫플#스킬땋기#특허붙임머리#전대미용실#충장로미용실#단발병#단발머리#헤어성형#웨이브붙임머리#미친클리닉#헤어#나노붙임머리#단발머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술은  @izabelhair_sohyun
@izabelhair2336143

실력깡패 이쁨주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킬땋기로베김이없음
✔엉킴이없는100% 특허생모사용
✔3개월마다리터치하면서 1년이상유지
✔내머리같은 자연스러움
✔길이별 컬러별 보유 ✔머리숙여서 샴푸자유롭게 가능
✔매듭이작고 가벼워서 탈모유발이없음
✔층을내거나 과도한 숱을치지않고 시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광주미용실 #이자벨헤어 #충장로미용실 #일상 #데일리 #붙임머리 #광주붙임머리 #붙임머리전문점 #스타일 #상무지구 #전대 #구시청 #불로동 #로레알 #시세이도 #특허생모 #리터치가능 #양림동 #동명동 #핫플 #스킬땋기 #특허붙임머리 #전대미용실 #충장로미용실 #단발병 #단발머리 #헤어성형 #웨이브붙임머리 #미친클리닉 #헤어 #나노붙임머리 #단발머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술은 @izabelhair_sohyun
@izabelhair2336143

28 1 23 hours ago
수고하셨습니다😁
#집최고

수고하셨습니다😁
#집최고

90 5 23 hours ago
어중간한  미디움 길이에
레이어 씨컬 스타일이  보다 편리히고
관리가 쉬울거예여~^^

어중간한 미디움 길이에
레이어 씨컬 스타일이 보다 편리히고
관리가 쉬울거예여~^^

525 1 16 August, 2019
살롱드비알은 셋팅펌 맛집❣️

살롱드비알은 셋팅펌 맛집❣️

23 4 16 August, 2019
이번 밀본 가을 겨울 트렌드 컬러중에 하나인 네오빈티지 그레이 입니다
.
.
#트렌드컬러 #그레이 #롱레이어#네오빈티지그레이

이번 밀본 가을 겨울 트렌드 컬러중에 하나인 네오빈티지 그레이 입니다
.
.
#트렌드컬러 #그레이 #롱레이어 #네오빈티지그레이

238 1 16 August, 2019
#살롱드호야_유리쌤
⠀
⠀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풍성한 #웨이브펌 🌿

#살롱드호야_유리쌤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풍성한 #웨이브펌 🌿

50 2 16 August, 2019
#천디스타일
시간갈수록 더 오묘한,
#애쉬블루 #하이라이트
@visura_chawon 실장님 짱❤️
.
.
네이버예약 하고 첫 방문 하신 고객님
30%할인 해드립니다❗️
.
#광주미용실 #비쥬얼아우라 #비쥬라 #하이라이트 #염색추천 #애쉬블루 #옴브레염색 #전대미용실 #천디 #채원실장님

#천디스타일
시간갈수록 더 오묘한,
#애쉬블루 #하이라이트
@visura_chawon 실장님 짱❤️
.
.
네이버예약 하고 첫 방문 하신 고객님
30%할인 해드립니다❗️
.
#광주미용실 #비쥬얼아우라 #비쥬라 #하이라이트 #염색추천 #애쉬블루 #옴브레염색 #전대미용실 #천디 #채원실장님

102 4 16 August, 2019
이샵헤어 전대점
⠀
⠀
한울 실장의
#보라빛향기
코토리베이지로 탈색후 염색하셨던 고객님
퇴색되어 이번에는
#보라보라보라빛컬러 로 변신✨✨✨
탈색 후 에는 다양한 컬러로 변신이 가능해요
탈색 하기 좋은 계절, 지금 당장 방문하세요 💋
⠀
⠀
문의는 @esharp_hanul
✔️카카오톡ID : e5146532
✔️전화 : 062-514-6532
⠀
⠀
#이샵한울
#한울스타일
⠀
⠀
⠀
⠀
⠀
당신의 이미지를 반올림 하는 곳 💕
—————————————— e sharp hair
⠀
⠀

이샵헤어 전대점


한울 실장의
#보라빛향기
코토리베이지로 탈색후 염색하셨던 고객님
퇴색되어 이번에는
#보라보라보라빛컬러 로 변신✨✨✨
탈색 후 에는 다양한 컬러로 변신이 가능해요
탈색 하기 좋은 계절, 지금 당장 방문하세요 💋


문의는 @esharp_hanul
✔️카카오톡ID : e5146532
✔️전화 : 062-514-6532


#이샵한울
#한울스타일





당신의 이미지를 반올림 하는 곳 💕
—————————————— e sharp hair

58 2 16 August, 2019
귀여운 강낭콩❣️

귀여운 강낭콩❣️

24 2 15 August, 2019
-
내 자신이 블루오션이 되길🙏
좋은교육감사합니다 본부장님💗
@dk_say_dream

-
내 자신이 블루오션이 되길🙏
좋은교육감사합니다 본부장님💗
@dk_say_dream

39 2 15 August, 2019
-
kerker trend
아주 칭찬해🤩
-

-
kerker trend
아주 칭찬해🤩
-

36 2 15 August, 2019
이번 밀본2019fw컬러인 네오 빈티지카키  입니다 ~ 
적빛이 강했던 모발에 은은한 카키빛이 신비롭고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
.
#밀본 #신컬러 #네오빈티지카키 #가을 겨울 트렌드컬러

이번 밀본2019fw컬러인 네오 빈티지카키 입니다 ~
적빛이 강했던 모발에 은은한 카키빛이 신비롭고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
.
#밀본 #신컬러 #네오빈티지카키 #가을 겨울 트렌드컬러

235 1 15 August, 2019
🌱젠코 정희라 다자인🌱
.
안녕하세요,젠코헤어혼 전대점
디자이너 정희라 입니다☺️ .
.
#중단발 에서도
예쁨이 가득한 #보니펌 스타일이에요💓
.
자연스러운 컬감과,
손질법 또한 편한 디자인이랍니다😁
✔️네이버 예약가능!!
.
.
젠코헤어혼_062.528.2772
@zencohair_heera 
@zencohair_official

🌱젠코 정희라 다자인🌱
.
안녕하세요,젠코헤어혼 전대점
디자이너 정희라 입니다☺️ .
.
#중단발 에서도
예쁨이 가득한 #보니펌 스타일이에요💓
.
자연스러운 컬감과,
손질법 또한 편한 디자인이랍니다😁
✔️네이버 예약가능!!
.
.
젠코헤어혼_062.528.2772
@zencohair_heera
@zencohair_official

31 1 15 August, 2019
레이어드 셋팅펌 ❤️

레이어드 셋팅펌 ❤️

35 2 15 August, 2019
🌱젠코 정희라 다자인🌱
.
안녕하세요,젠코헤어혼 전대점
디자이너 정희라 입니다☺️
.
.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부스스해져서 관리하기 어려울지,
도톰한 매력의 #단발펌 #보니펌 으로💗
.
.
✔️네이버 예약가능!!
.
젠코헤어혼_062.528.2772
@zencohair_heera 
@zencohair_official

🌱젠코 정희라 다자인🌱
.
안녕하세요,젠코헤어혼 전대점
디자이너 정희라 입니다☺️
.
.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부스스해져서 관리하기 어려울지,
도톰한 매력의 #단발펌 #보니펌 으로💗
.
.
✔️네이버 예약가능!!
.
젠코헤어혼_062.528.2772
@zencohair_heera
@zencohair_official

20 1 15 August, 2019
❤️손상모 레이어드펌❤️
머리가 얇고 숱도 적어서😭잘 늘어지는 분이예용 
얇아도 굵〰️게 층내서 풍성하게🥰
✨뒤로 돌돌 돌려서 마무리 했습니당✨

❤️손상모 레이어드펌❤️
머리가 얇고 숱도 적어서😭잘 늘어지는 분이예용
얇아도 굵〰️게 층내서 풍성하게🥰
✨뒤로 돌돌 돌려서 마무리 했습니당✨

50 1 15 August, 2019
💇🏻‍♂️포마드 스타일 가르마펌😎
파마하면 다음날 샴푸하면 안되서😭 
왁스손질은 못하구ㅠ 컬크림으로 마무리 했슙니당
✔️짧은 머리는 왁스손질 해쥬셔야 더 깰끔하고 멋있답니당❣️

💇🏻‍♂️포마드 스타일 가르마펌😎
파마하면 다음날 샴푸하면 안되서😭
왁스손질은 못하구ㅠ 컬크림으로 마무리 했슙니당
✔️짧은 머리는 왁스손질 해쥬셔야 더 깰끔하고 멋있답니당❣️

38 1 15 August, 2019
오늘은 컨셉데이ㅋㅋㅋㅋㅋㅋ 그냥 해본말이였는데 이렇게 파장이 될줄 몰랐구요...앞으로 말은 조심히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당신의 힙합전사에게 투표하세요!”
.
.
.
.
.
#컨셉데이 #힙합 #힙합패션 #힙합스타일 #투표 #투표이벤트 #광주미용실 #북구미용실 #전대미용실 #전대후문 #이샵헤어 #이샵전대점 #조이에요

오늘은 컨셉데이ㅋㅋㅋㅋㅋㅋ 그냥 해본말이였는데 이렇게 파장이 될줄 몰랐구요...앞으로 말은 조심히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당신의 힙합전사에게 투표하세요!”
.
.
.
.
.
#컨셉데이 #힙합 #힙합패션 #힙합스타일 #투표 #투표이벤트 #광주미용실 #북구미용실 #전대미용실 #전대후문 #이샵헤어 #이샵전대점 #조이에요

53 4 15 August, 2019
오늘은 컨셉데이✨
.
.
가장 힙한직원을 골라주세요🙈
가장 90년대 스타일을 골라주세요🙊
.
.
#컨셉데이 #이샵전대점 #전대이샵 #한울실장 #젤리쌤 #조이쌤 #라라쌤

오늘은 컨셉데이✨
.
.
가장 힙한직원을 골라주세요🙈
가장 90년대 스타일을 골라주세요🙊
.
.
#컨셉데이 #이샵전대점 #전대이샵 #한울실장 #젤리쌤 #조이쌤 #라라쌤

73 20 15 August, 2019
오늘 하루는 🌝✨
대표님과 함께한 바리깡 시간으로 마무으릿!!👍
호롤롤롤로~~~👻💕
#비쥬얼아우라 #최희동대표님 #비쥬라대장 #팀교육 #같이성장

오늘 하루는 🌝✨
대표님과 함께한 바리깡 시간으로 마무으릿!!👍
호롤롤롤로~~~👻💕
#비쥬얼아우라 #최희동대표님 #비쥬라대장 #팀교육 #같이성장

46 5 14 August, 2019
나 오늘 입술에 빤짝이발랏응게 조명 필요없다잉

나 오늘 입술에 빤짝이발랏응게 조명 필요없다잉

45 5 14 August, 2019
#살롱드호야_컬러
⠀
꾸준히 인기있는컬러 애쉬 !
⠀
염색이 딥하게 들어가서 분위기 있어보이는 컬러입니다 ✨
⠀
호야는 지금 염색이벤트 중 !
20 ~ 30 % 할인들어가니 주저말고 많이많이 방문해주세요 ( •◡-)✧˖° ♡

#살롱드호야_컬러

꾸준히 인기있는컬러 애쉬 !

염색이 딥하게 들어가서 분위기 있어보이는 컬러입니다 ✨

호야는 지금 염색이벤트 중 !
20 ~ 30 % 할인들어가니 주저말고 많이많이 방문해주세요 ( •◡-)✧˖° ♡

48 1 14 August, 2019
🤦‍♂️

🤦‍♂️

139 2 14 August, 2019
❤️굵은 레이어드 셋팅펌❤️
따로 드라이 손질 안하고 뒤로 돌돌 돌려서 마무리 했습니당🥰

❤️굵은 레이어드 셋팅펌❤️
따로 드라이 손질 안하고 뒤로 돌돌 돌려서 마무리 했습니당🥰

38 1 14 August, 2019
💈여성 c컬펌💈
말해뭐해용,
오늘 불태우고 조금 휴식좀해볼게용 ❤️
단골고객들때문에 너무 행복하고 설레여용,,
#헤어공작소
#광주미용실 #두암동미용실 #북구미용실
#c컬 #단발 #단발펌 #셋팅펌 #셋팅 #열펌 #복구펌

💈여성 c컬펌💈
말해뭐해용,
오늘 불태우고 조금 휴식좀해볼게용 ❤️
단골고객들때문에 너무 행복하고 설레여용,,
#헤어공작소
#광주미용실 #두암동미용실 #북구미용실
#c컬 #단발 #단발펌 #셋팅펌 #셋팅 #열펌 #복구펌

20 1 14 August, 2019
여름에 강한 햇빚으로인해 손상된 모발입니다!
ATS클리닉으로 관리받아보세요❣️

여름에 강한 햇빚으로인해 손상된 모발입니다!
ATS클리닉으로 관리받아보세요❣️

26 1 14 August, 2019

Top #전대미용실 posts

하늘이 맑았으면 더좋았으련만☁️

하늘이 맑았으면 더좋았으련만☁️

410 8 23 July, 2019
메이투 너 한번만 더 튕기면 부숴버릴거야^^^^^^

메이투 너 한번만 더 튕기면 부숴버릴거야^^^^^^

241 20 19 March, 2019
울엉니 왔따아❤️
역시 셀럽이라 새로운 하트도 알려주고ㅎㅎㅎ여전히 예쁘고 더더 잘되는모습 보니깐 멋찌고 좋드아
이제 다음 명절때 볼수있는건가ㅠ
담엔 한잔하쟈요 #언냐고마오샤댱헤❤️

울엉니 왔따아❤️
역시 셀럽이라 새로운 하트도 알려주고ㅎㅎㅎ여전히 예쁘고 더더 잘되는모습 보니깐 멋찌고 좋드아
이제 다음 명절때 볼수있는건가ㅠ
담엔 한잔하쟈요 #언냐고마오샤댱헤❤️

579 14 24 September, 2018
예쁨🧝‍♀️ #빌드펌

예쁨🧝‍♀️ #빌드펌

574 4 7 June, 2019
오전 운동 브로스짐~~ .
.
#항상감사하기#고마움#희동아 고맙다#광주 최고의 체육관

오전 운동 브로스짐~~ .
.
#항상감사하기 #고마움 #희동아 고맙다 #광주 최고의 체육관

589 8 1 July, 2019
낼 모레 사십인 동생과 데이뚜💕
.
.
#오전 #운동 #끝나고 타격하러

낼 모레 사십인 동생과 데이뚜💕
.
.
#오전 #운동 #끝나고 타격하러

769 5 21 June, 2019
🧝‍♀️예쁨+100
#애쉬블랙 × #빌드펌

🧝‍♀️예쁨+100
#애쉬블랙 × #빌드펌

618 8 9 May,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