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례품 Instagram Photos & Videos

답례품 - 1.4m posts

#첫줄👋 
소이소이 많이 컸다👼
우리 헤니도 1년 동안 고생 많았어!😊 #돌잔치#답례품#행운뽑기#역시나#똥손
#돈잡은#소이#부우자되랏!

#첫줄👋
소이소이 많이 컸다👼
우리 헤니도 1년 동안 고생 많았어!😊 #돌잔치 #답례품 #행운뽑기 #역시나 #똥손
#돈잡은 #소이 #부우자되랏!

0 0 1 minute ago
.
.
아기 백일 넘넘 축하합니다♡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길 바랍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한시간 보내셨길 바래요🙏
.
.
떡이 따끈해서 포장지가 
약간 습기가 찼네요😂
.
더운 날씨에도 멀리서
찾아와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
.
.
✔ 주문 및 클래스 문의 🔎 카톡 + 친구 :  몽실이네떡공방 .
.
.
#몽실이네떡공방 #까치산떡공방 #강서구 #양천구 #백일떡 #돌떡 #백일떡상차림 #100일잔치 #간식스타그램 #답례품 #떡만들기 #백일상차림 #셀프백일상
#백일축하해요🎂 #수수팥떡 #오색송편 #송편 #떡스타그램🍡 #아기백일 #돌상차림

.
.
아기 백일 넘넘 축하합니다♡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길 바랍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한시간 보내셨길 바래요🙏
.
.
떡이 따끈해서 포장지가
약간 습기가 찼네요😂
.
더운 날씨에도 멀리서
찾아와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
.
.
✔ 주문 및 클래스 문의 🔎 카톡 + 친구 : 몽실이네떡공방 .
.
.
#몽실이네떡공방 #까치산떡공방 #강서구 #양천구 #백일떡 #돌떡 #백일떡상차림 #100일잔치 #간식스타그램 #답례품 #떡만들기 #백일상차림 #셀프백일상
#백일축하해요🎂 #수수팥떡 #오색송편 #송편 #떡스타그램🍡 #아기백일 #돌상차림

0 0 2 minutes ago
디퓨저패키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들이 넘나좋아해 주시네요. 힐링하려고 만든것들이 인기가좋으니 기분좋네요💜
프리저브드 예쁜데 너무비싸서🤣영세한 저는 슬프네요.
다사고싶다🤣😂
.
마켓제의가 왔는데 보따리싸서 나가볼까봐요. 땀나게 힘들게 일하면 초심을 잊지않을수 있고, 다른사람들 열심히사는 모습도 보게되고  정신차리게 되는 좋은경험이에요.
.
다음주는 강의와 수업이많아 내일푹쉬고 맑은정신으로 새로운분들 뵈어야겠어요.
😃😄
.
.
.
.
.
#노동자 #직업병 #몸이고생 #손도고생 #뇌호강 #데코드지윤 #꽃인생 #좋아요반사 #디퓨저추천 #디퓨져 #디퓨저세트 #지인선물 #답례품 #디퓨저 #추석선물 #선물패키지 #좋반 #인싸템 #엄마선물 #여친선물추천 #회사내자리 #회사 #직장인그램 #diffuser #decor #florals #instagood #like #pics

디퓨저패키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들이 넘나좋아해 주시네요. 힐링하려고 만든것들이 인기가좋으니 기분좋네요💜
프리저브드 예쁜데 너무비싸서🤣영세한 저는 슬프네요.
다사고싶다🤣😂
.
마켓제의가 왔는데 보따리싸서 나가볼까봐요. 땀나게 힘들게 일하면 초심을 잊지않을수 있고, 다른사람들 열심히사는 모습도 보게되고 정신차리게 되는 좋은경험이에요.
.
다음주는 강의와 수업이많아 내일푹쉬고 맑은정신으로 새로운분들 뵈어야겠어요.
😃😄
.
.
.
.
.
#노동자 #직업병 #몸이고생 #손도고생 #뇌호강 #데코드지윤 #꽃인생 #좋아요반사 #디퓨저추천 #디퓨져 #디퓨저세트 #지인선물 #답례품 #디퓨저 #추석선물 #선물패키지 #좋반 #인싸템 #엄마선물 #여친선물추천 #회사내자리 #회사 #직장인그램 #diffuser #decor #florals #instagood #like #pics

11 0 2 minutes ago
4키로 도라지 한솥 포장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30분도 안걸리는걸 보고있던 수강생님께서 찍어준

동영상이에요... 앞에서 보고있으면서도 신기하다고

어쩜 그리 잘 들어가냐하시네요...ㅋㅋ

맛도 예전보다 좋아지고

색도 균일하고

손에도 안붙고

습도 안차고

넘 좋다며...이거 수업하기 아깝다고

수업하지말고 판매만 하라 하시네요.ㅋㅋ

대박이라고... 제가 생각해도 요번 방식의 #도라지정과 
대박이긴한듯해요.ㅎㅎㅎ

#떡마실 #광주떡맛집 #앙금플라워케익 #광주떡수업 #쌀베이킹 #행사케익 #전라도광주 #떡케익 #광주떡케익 #광주 #오치동 #담양 #HACCP #정과 #추석선물 #선물세트 #답례품 #광수방

4키로 도라지 한솥 포장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30분도 안걸리는걸 보고있던 수강생님께서 찍어준

동영상이에요... 앞에서 보고있으면서도 신기하다고

어쩜 그리 잘 들어가냐하시네요...ㅋㅋ

맛도 예전보다 좋아지고

색도 균일하고

손에도 안붙고

습도 안차고

넘 좋다며...이거 수업하기 아깝다고

수업하지말고 판매만 하라 하시네요.ㅋㅋ

대박이라고... 제가 생각해도 요번 방식의 #도라지정과
대박이긴한듯해요.ㅎㅎㅎ

#떡마실 #광주떡맛집 #앙금플라워케익 #광주떡수업 #쌀베이킹 #행사케익 #전라도광주 #떡케익 #광주떡케익 #광주 #오치동 #담양 #HACCP #정과 #추석선물 #선물세트 #답례품 #광수방

1 0 6 minutes ago
_

아이들과 함께한 젤캔들 만들기 ❥ 
_

_
 클래스 모집중입니다.
플라워/캔들 클래스 모두가능해요 ◡̈ _

원데이/취미반/캔들자격증반 문의주세요 
_
_
_
🏷주문 / 클래스문의 ( 원데이,취미반 상시오픈 )
DM , kakao 검색창 오브앤유
.

#오브앤유

_

아이들과 함께한 젤캔들 만들기 ❥
_

_
클래스 모집중입니다.
플라워/캔들 클래스 모두가능해요 ◡̈ _

원데이/취미반/캔들자격증반 문의주세요
_
_
_
🏷주문 / 클래스문의 ( 원데이,취미반 상시오픈 )
DM , kakao 검색창 오브앤유
.

#오브앤유

3 2 8 minutes ago
.
.
아이 생일을 맞아
주문해주신 수박떡바,바나나떡,돼지떡바에요!~
.
합동으로 같이 하는
생일파티라서 스티커는 문구없이
준비해드렸어요~😊
.
오늘의 맛잇는떡은 부천상동으로
보내드렸답니다~ㅎㅎ
.
.
생일을 넘넘 축하하구요!
친구들하구 즐거운 생일파티
되었길 바랍니다~^_^~
.
멀리서 주문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
.
.
✔ 주문 및 클래스문의 🔎 카톡 +  친구 : 몽실이네떡공방 📞 전화,문자 :  010.2991.0218
.
.
#몽실이네떡공방 #까치산떡공방  #강서구 #양천구 #디저트 #간식스타그램 #답례품 #떡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부천상동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잔치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케이크 #선생님답례품 #떡스타그램🍡
#예쁜떡 #수박떡바 #결혼답례품 #수박설기 #돼지떡바 #바나나떡 #바나나쨈 #바나나설기 #바나나 #아이스크림모양떡 
#ricecake

.
.
아이 생일을 맞아
주문해주신 수박떡바,바나나떡,돼지떡바에요!~
.
합동으로 같이 하는
생일파티라서 스티커는 문구없이
준비해드렸어요~😊
.
오늘의 맛잇는떡은 부천상동으로
보내드렸답니다~ㅎㅎ
.
.
생일을 넘넘 축하하구요!
친구들하구 즐거운 생일파티
되었길 바랍니다~^_^~
.
멀리서 주문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
.
.
✔ 주문 및 클래스문의 🔎 카톡 + 친구 : 몽실이네떡공방 📞 전화,문자 : 010.2991.0218
.
.
#몽실이네떡공방 #까치산떡공방 #강서구 #양천구 #디저트 #간식스타그램 #답례품 #떡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부천상동 #유치원답례품 #유치원생일잔치 #어린이집답례품 #어린이집생일케이크 #선생님답례품 #떡스타그램🍡
#예쁜떡 #수박떡바 #결혼답례품 #수박설기 #돼지떡바 #바나나떡 #바나나쨈 #바나나설기 #바나나 #아이스크림모양떡
#ricecake

1 0 13 minutes ago
새로운 시작을 위한 한 걸음~오늘 철거공사를 시작으로 다음 주부터는 인테리어공사 들어갑니다.
정신없는 8월과 9월을 보낼 예정😂😂😂
ㆍ
#부천천연비누 #부천천연비누공방 #캔들공방 #캔들창업반 #천연화장품 #원데이클래스 #답례품 #인테리어#공사중#선팔하면맞팔 #공방이전#유진공방#EACA #유진아로마크래프트아카데미

새로운 시작을 위한 한 걸음~오늘 철거공사를 시작으로 다음 주부터는 인테리어공사 들어갑니다.
정신없는 8월과 9월을 보낼 예정😂😂😂

#부천천연비누 #부천천연비누공방 #캔들공방 #캔들창업반 #천연화장품 #원데이클래스 #답례품 #인테리어 #공사중 #선팔하면맞팔 #공방이전 #유진공방 #EACA #유진아로마크래프트아카데미

3 0 13 minutes ago
⠀⠀⠀⠀⠀⠀⠀⠀⠀⠀⠀⠀⠀⠀⠀⠀ ⠀⠀⠀⠀⠀⠀⠀⠀⠀⠀
카페날씨 오픈준비중🥰

⠀⠀⠀⠀⠀⠀⠀⠀⠀⠀⠀⠀⠀⠀⠀⠀ ⠀⠀⠀⠀⠀⠀⠀⠀⠀⠀
카페날씨 오픈준비중🥰

1 2 15 minutes ago
_
🧚‍♀️ 꽃모양 화과자 원데이 클래스 🧚‍♀️
•
•
•
석수에서 오신 금손 수강생입니다.
옆에 남자친구분이 기다리고 계셔서 빠르게 수업을 진행했더랬죠. 🤣🤣
•
손이 야무지셔서 척하면 척! 잘 만드셨어요.
오늘 만든 화과자는 내일 남자친구 어머니께 선물드리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업이 끝나고 예쁜보자기로 포장해드렸습니다.
한층 더 고급져보이죠? 😋🤗
•
입추가 지나고나니 더위가 한층 누그러진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몰라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을 챙겨드렸어요.
보자기와 아이스팩 모두 추가요금을 받고있지만 오늘은 그냥 무료로 해드렸답니다. 🙏🙏
•
내일 좋은 선물하세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_
🧚‍♀️ 꽃모양 화과자 원데이 클래스 🧚‍♀️



석수에서 오신 금손 수강생입니다.
옆에 남자친구분이 기다리고 계셔서 빠르게 수업을 진행했더랬죠. 🤣🤣

손이 야무지셔서 척하면 척! 잘 만드셨어요.
오늘 만든 화과자는 내일 남자친구 어머니께 선물드리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업이 끝나고 예쁜보자기로 포장해드렸습니다.
한층 더 고급져보이죠? 😋🤗

입추가 지나고나니 더위가 한층 누그러진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몰라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을 챙겨드렸어요.
보자기와 아이스팩 모두 추가요금을 받고있지만 오늘은 그냥 무료로 해드렸답니다. 🙏🙏

내일 좋은 선물하세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6 2 17 minutes ago
어떤 마카롱의 꼬끄일까요?🦄

어떤 마카롱의 꼬끄일까요?🦄

5 1 17 minutes ago
_
🧚‍♀️ 꽃모양 화과자 원데이 클래스 🧚‍♀️
•
•
•
석수에서 오신 금손 수강생입니다.
옆에 남자친구분이 기다리고 계셔서 빠르게 수업을 진행했더랬죠. 🤣🤣
•
손이 야무지셔서 척하면 척! 잘 만드셨어요.
오늘 만든 화과자는 내일 남자친구 어머니께 선물드리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업이 끝나고 예쁜보자기로 포장해드렸습니다.
한층 더 고급져보이죠? 😋🤗
•
입추가 지나고나니 더위가 한층 누그러진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몰라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을 챙겨드렸어요.
보자기와 아이스팩 모두 추가요금을 받고있지만 오늘은 그냥 무료로 해드렸답니다. 🙏🙏
•
내일 좋은 선물하세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_
🧚‍♀️ 꽃모양 화과자 원데이 클래스 🧚‍♀️



석수에서 오신 금손 수강생입니다.
옆에 남자친구분이 기다리고 계셔서 빠르게 수업을 진행했더랬죠. 🤣🤣

손이 야무지셔서 척하면 척! 잘 만드셨어요.
오늘 만든 화과자는 내일 남자친구 어머니께 선물드리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업이 끝나고 예쁜보자기로 포장해드렸습니다.
한층 더 고급져보이죠? 😋🤗

입추가 지나고나니 더위가 한층 누그러진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몰라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을 챙겨드렸어요.
보자기와 아이스팩 모두 추가요금을 받고있지만 오늘은 그냥 무료로 해드렸답니다. 🙏🙏

내일 좋은 선물하세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4 2 18 minutes ago
_
🧚‍♀️ 꽃모양 화과자 원데이 클래스 🧚‍♀️
•
•
•
석수에서 오신 금손 수강생입니다.
옆에 남자친구분이 기다리고 계셔서 빠르게 수업을 진행했더랬죠. 🤣🤣
•
손이 야무지셔서 척하면 척! 잘 만드셨어요.
오늘 만든 화과자는 내일 남자친구 어머니께 선물드리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업이 끝나고 예쁜보자기로 포장해드렸습니다.
한층 더 고급져보이죠? 😋🤗
•
입추가 지나고나니 더위가 한층 누그러진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몰라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을 챙겨드렸어요.
보자기와 아이스팩 모두 추가요금을 받고있지만 오늘은 그냥 무료로 해드렸답니다. 🙏🙏
•
내일 좋은 선물하세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_
🧚‍♀️ 꽃모양 화과자 원데이 클래스 🧚‍♀️



석수에서 오신 금손 수강생입니다.
옆에 남자친구분이 기다리고 계셔서 빠르게 수업을 진행했더랬죠. 🤣🤣

손이 야무지셔서 척하면 척! 잘 만드셨어요.
오늘 만든 화과자는 내일 남자친구 어머니께 선물드리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업이 끝나고 예쁜보자기로 포장해드렸습니다.
한층 더 고급져보이죠? 😋🤗

입추가 지나고나니 더위가 한층 누그러진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몰라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을 챙겨드렸어요.
보자기와 아이스팩 모두 추가요금을 받고있지만 오늘은 그냥 무료로 해드렸답니다. 🙏🙏

내일 좋은 선물하세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8 2 18 minutes ago
-
아이돌처럼 잘생긴 오빠와 동생의,
#비누클래스 〰️
5살 예쁜 동생은 엄마와 함께 만들었지요 💛
.
.
거제에 사시는 가족이라 수업 끝나고 바로 거제로 출발하신 😳
너무 재밌고 즐거웠습니당 감사합니다 ❤️
.
.
#프롬메이#FROMMAY#송도공방#송도비누공방#송도캔들공방#송도천연화장품#입욕제#버블바#바스붐

-
아이돌처럼 잘생긴 오빠와 동생의,
#비누클래스 〰️
5살 예쁜 동생은 엄마와 함께 만들었지요 💛
.
.
거제에 사시는 가족이라 수업 끝나고 바로 거제로 출발하신 😳
너무 재밌고 즐거웠습니당 감사합니다 ❤️
.
.
#프롬메이 #FROMMAY #송도공방 #송도비누공방 #송도캔들공방 #송도천연화장품 #입욕제 #버블바 #바스붐

39 1 18 minutes ago
이로운세상🤴
-
연애인본느낌ㅎㅎ
인스타로 매일보다
실제보니 신기^-------^
너~~~~무 잘생기고 이쁘당
옥수수를 넘 맛있게 먹는아가😆
첫돌 축하해~🎊
1년간 고생많았네 로운엄마👏👏
-
#이로운돌잔치
#이로운세상
#첫돌
#머드린
#대천해수욕장
#답례품
#반갑다친구야

이로운세상🤴
-
연애인본느낌ㅎㅎ
인스타로 매일보다
실제보니 신기^-------^
너~~~~무 잘생기고 이쁘당
옥수수를 넘 맛있게 먹는아가😆
첫돌 축하해~🎊
1년간 고생많았네 로운엄마👏👏
-
#이로운돌잔치
#이로운세상
#첫돌
#머드린
#대천해수욕장
#답례품
#반갑다친구야

3 0 20 minutes ago
/
#서울디저트페어 2일차✌
ㆍ
변덕 심한 날씨에 덥고 습해서
많이 안 오시겠다고 생각했는데..
ㆍ
기대 이상으로 많이들 찾아주신 덕분에
딱 2개만 남긴 채, 두 손 가볍게 마쳤습니다!
ㆍ
기분 좋게 마무리하고 나와서는
내일 대박날 징조인지..🙄
뺑소니 사고가 나서
경찰서에 신고 접수하고
이제야 늦은 점저를 먹으러 왔네요.
ㆍ
너무나 감사하게도 목격자분이 계셨고,
또 더욱더 감사하게도 진술까지 해주셔서
사건 접수까지도 일사천리로 무사히!
ㆍ
든든히 먹고 다시 공방으로 출근해야 하지만,
찾아주심에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준비해서
내일 또 찾아뵐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9 서울디저트페어 라인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오청만의 레시피로 만든
여름 대표 과일 生복숭아가 듬 - 뿍 들어간 
#복숭아청
#복숭아에이드
#복숭아밀크
ㆍ
SETEC으로 디저트 바캉스 떠나보세요🏖

/
#서울디저트페어 2일차✌

변덕 심한 날씨에 덥고 습해서
많이 안 오시겠다고 생각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많이들 찾아주신 덕분에
딱 2개만 남긴 채, 두 손 가볍게 마쳤습니다!

기분 좋게 마무리하고 나와서는
내일 대박날 징조인지..🙄
뺑소니 사고가 나서
경찰서에 신고 접수하고
이제야 늦은 점저를 먹으러 왔네요.

너무나 감사하게도 목격자분이 계셨고,
또 더욱더 감사하게도 진술까지 해주셔서
사건 접수까지도 일사천리로 무사히!

든든히 먹고 다시 공방으로 출근해야 하지만,
찾아주심에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준비해서
내일 또 찾아뵐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9 서울디저트페어 라인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오청만의 레시피로 만든
여름 대표 과일 生복숭아가 듬 - 뿍 들어간
#복숭아청
#복숭아에이드
#복숭아밀크

SETEC으로 디저트 바캉스 떠나보세요🏖

4 3 21 minutes ago
🧡완벽하게 주문한 비누를 만들었어요!!🙌🏻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뿌듯하고 좋네요☺️🧡 그라데이션비누는 물감을 풀어놓은 듯 너무나 예쁘게 잘 나왔어요 !!
허브비누도 히알루론산과 호호바 오일을 첨가해 기능도 빵빵하고 예쁘답니다 !!
멀리서 주문 해 주시고 배송이 안되는 날이라 직접 서울에서 찾으러 와주셨어요😭 예쁘게 선물하시구 조심히 올라가세요!!
.
답례품 문의는 최소 3일전에 ᴅᴍ주시면 친절히 안내 후 만들어 드려요🧡👉🏻곧 추석선물 세트 주문을 받습니다 !! 기대 해 주세요!!

🧡완벽하게 주문한 비누를 만들었어요!!🙌🏻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뿌듯하고 좋네요☺️🧡 그라데이션비누는 물감을 풀어놓은 듯 너무나 예쁘게 잘 나왔어요 !!
허브비누도 히알루론산과 호호바 오일을 첨가해 기능도 빵빵하고 예쁘답니다 !!
멀리서 주문 해 주시고 배송이 안되는 날이라 직접 서울에서 찾으러 와주셨어요😭 예쁘게 선물하시구 조심히 올라가세요!!
.
답례품 문의는 최소 3일전에 ᴅᴍ주시면 친절히 안내 후 만들어 드려요🧡👉🏻곧 추석선물 세트 주문을 받습니다 !! 기대 해 주세요!!

5 2 21 minutes ago
풍성한 크림 캔들! 
#청주 #캔들공방 #잔디트리

풍성한 크림 캔들!
#청주 #캔들공방 #잔디트리

7 1 25 minutes ago
안녕하세요 새김수입니다 !
뜨거운 여름이 우리를 괴롭히지만
행사 동안 많은 관심과 
축하를 보내 주신 분들께 답례하세요 :)
.
.
새로운 디자인이 준비중입니다 !!
기대해주세요❤
.
.
//행사 한달전 주문시 장당 100원 할인
주문 및 상담은
다이렉트 메세지 (DM)
010-8645-5111
.
.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
#돌답례품 #돌잔치답례품 #돌답례품추천
#돌답례품수건 #수건답례품 #답례품추천
#답례품제작 #첫돌 #돌잔치준비 #돌준비
#수건 #타올 #답례품 #호텔수건 #새김수타올
#고회기념답례품 #개띠 #개띠맘 #개띠아기
#돌잔치 #육아맘 #육아소통 #맘스타그램 #아들맘 #딸맘 #둥이맘
#팔로우 #맞팔

안녕하세요 새김수입니다 !
뜨거운 여름이 우리를 괴롭히지만
행사 동안 많은 관심과
축하를 보내 주신 분들께 답례하세요 :)
.
.
새로운 디자인이 준비중입니다 !!
기대해주세요❤
.
.
//행사 한달전 주문시 장당 100원 할인
주문 및 상담은
다이렉트 메세지 (DM)
010-8645-5111
.
.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
#돌답례품 #돌잔치답례품 #돌답례품추천
#돌답례품수건 #수건답례품 #답례품추천
#답례품제작 #첫돌 #돌잔치준비 #돌준비
#수건 #타올 #답례품 #호텔수건 #새김수타올
#고회기념답례품 #개띠 #개띠맘 #개띠아기
#돌잔치 #육아맘 #육아소통 #맘스타그램 #아들맘 #딸맘 #둥이맘
#팔로우 #맞팔

6 0 25 minutes ago
🧡

🧡

12 2 25 minutes ago
⠀
8월 18일 일요일 라인업
⠀
💛마카롱💛
• 끼리크림치즈 (2.8)
• 쑥콩쑥콩 (2.8)
• 초코퐁당바나나 (2.8)
_바나나우유맛 필링에 다크초콜릿을 코팅하고 달지않은 시리얼을 톡톡 묻혀 준비했어요. 3가지 조합이 참 좋습니다🙂🍌🍫
• 순수우유초코칩 (2.5)
• 솔티바닐라 (2.5)
• 블루베리우유 (2.5)
• 로투스 (2.5)
⠀
💛음료💛
• 생딸기라떼🍓(4.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박스 포장 8구 10구 가능 / 보냉포장 천원 추가
[마카롱은 차갑게 먹는 디저트 입니다. 실온에서 금방 녹기 때문에 이동시간 30분 이상이신 경우 보냉포장을 권해드립니다.]
⠀⠀⠀
🔖재활용법에 의해 일회용 봉투 무상 제공 금지로 유상 판매 하오니 필요 없으신 분들은 말씀해주세요. (100원)
⠀⠀⠀⠀⠀⠀⠀⠀⠀⠀⠀⠀⠀⠀⠀⠀⠀
🔖예약은 오픈 당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얌리마카롱으로 받습니다. 예약 되셨다는 메시지 받으셔야 예약 완료 입니다. 양식 꼭 맞춰서 보내주세요. [양식은 카카오톡 얌리마카롱 소식에 있습니다.]
⠀⠀⠀⠀⠀⠀⠀⠀
#얌리마카롱
⠀⠀⠀⠀⠀⠀⠀⠀⠀⠀⠀⠀
⠀⠀⠀
⠀
⠀


8월 18일 일요일 라인업

💛마카롱💛
• 끼리크림치즈 (2.8)
• 쑥콩쑥콩 (2.8)
• 초코퐁당바나나 (2.8)
_바나나우유맛 필링에 다크초콜릿을 코팅하고 달지않은 시리얼을 톡톡 묻혀 준비했어요. 3가지 조합이 참 좋습니다🙂🍌🍫
• 순수우유초코칩 (2.5)
• 솔티바닐라 (2.5)
• 블루베리우유 (2.5)
• 로투스 (2.5)

💛음료💛
• 생딸기라떼🍓(4.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박스 포장 8구 10구 가능 / 보냉포장 천원 추가
[마카롱은 차갑게 먹는 디저트 입니다. 실온에서 금방 녹기 때문에 이동시간 30분 이상이신 경우 보냉포장을 권해드립니다.]
⠀⠀⠀
🔖재활용법에 의해 일회용 봉투 무상 제공 금지로 유상 판매 하오니 필요 없으신 분들은 말씀해주세요. (100원)
⠀⠀⠀⠀⠀⠀⠀⠀⠀⠀⠀⠀⠀⠀⠀⠀⠀
🔖예약은 오픈 당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얌리마카롱으로 받습니다. 예약 되셨다는 메시지 받으셔야 예약 완료 입니다. 양식 꼭 맞춰서 보내주세요. [양식은 카카오톡 얌리마카롱 소식에 있습니다.]
⠀⠀⠀⠀⠀⠀⠀⠀
#얌리마카롱
⠀⠀⠀⠀⠀⠀⠀⠀⠀⠀⠀⠀
⠀⠀⠀

10 1 26 minutes ago
직원들 휴가때 주신다며 주문해주셨네요^^
호두파이 견과바 코코넛쿠키 이렇게 3종을 넣어서 만들어 드렸더니 너무나 기뻐하시는 모습에 힘듦이  쏵~~~~날라가버리네요ㅋㅋ
#견과바 #호두파이 #코코넛쿠키 #추석선물세트 #답례품 #오네상 #디저트맛집

직원들 휴가때 주신다며 주문해주셨네요^^
호두파이 견과바 코코넛쿠키 이렇게 3종을 넣어서 만들어 드렸더니 너무나 기뻐하시는 모습에 힘듦이 쏵~~~~날라가버리네요ㅋㅋ
#견과바 #호두파이 #코코넛쿠키 #추석선물세트 #답례품 #오네상 #디저트맛집

3 0 28 minutes ago
촉촉하게 비가 내릴때 전 찜카스테라(우키시마)가 생각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쑥이랑 단호박의 조합으로 만들었어요◡̈ 처음 찜솥 뚜껑을 여는 순간 뽀얀 친구들과 쑥향이...ㅠㅠ 부드럽고 따뜻한 녹차와 함께 먹기 딱좋은 디저트랍니다 ꈍ◡ꈍ
#꽃다미로놀러오세요

촉촉하게 비가 내릴때 전 찜카스테라(우키시마)가 생각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쑥이랑 단호박의 조합으로 만들었어요◡̈ 처음 찜솥 뚜껑을 여는 순간 뽀얀 친구들과 쑥향이...ㅠㅠ 부드럽고 따뜻한 녹차와 함께 먹기 딱좋은 디저트랍니다 ꈍ◡ꈍ
#꽃다미로놀러오세요

4 2 28 minutes ago
오랜만에 내일 라인업 스포 할께욤😉
-
-
내일 요청 제일많았던 누텔라초코바나나 많이많이 나와요🙋🏻‍♀️

오랜만에 내일 라인업 스포 할께욤😉
-
-
내일 요청 제일많았던 누텔라초코바나나 많이많이 나와요🙋🏻‍♀️

8 1 32 minutes ago
추석마카롱 사전예약 받아요🥮
.
✔️마카롱 9구 한세트!
(모양과 색상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은 9월 초까지 받을 예정입니다(정확한 기한은 추후 재공지해드릴게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마카롱판다’로 예약 및 문의 주시면 되세요

추석마카롱 사전예약 받아요🥮
.
✔️마카롱 9구 한세트!
(모양과 색상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은 9월 초까지 받을 예정입니다(정확한 기한은 추후 재공지해드릴게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마카롱판다’로 예약 및 문의 주시면 되세요

16 1 32 minutes ago
#나에게 마감👍🏻
.
어제 오늘 바쁨바쁨🙇🏻‍♀️❤️
오늘도 어제처럼 늦게까지 열어두고 싶었지만 디저트도 모두 소진되었고 내일 필요한 재료도 구입하기위해 조금 빠르게 마감하겠습니다‼️
어제 이시간에도 손님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셔서 걱정되는 마음으로 공지 올려드려요❤️
내일 만나요❤️❤️❤️❤️
.
위치 :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 212-1 나에게(농협은행, 천사마트 앞)
.
#jmt #토요일 #주말 #포키 #흑당버블티 #청주 #일상 #daily #답례품 #음성맘 #선물 #충북 #증평 #금왕 #무극 #금왕카페 #무극카페 #마카롱 #음성마카롱 #금왕마카롱 #무극마카롱 #금왕디저트 #무극디저트 #음성디저트  #음성데이트 #음성맛집 #금왕맛집 #무극맛집 ‭#나에게디얼미‬

#나에게 마감👍🏻
.
어제 오늘 바쁨바쁨🙇🏻‍♀️❤️
오늘도 어제처럼 늦게까지 열어두고 싶었지만 디저트도 모두 소진되었고 내일 필요한 재료도 구입하기위해 조금 빠르게 마감하겠습니다‼️
어제 이시간에도 손님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셔서 걱정되는 마음으로 공지 올려드려요❤️
내일 만나요❤️❤️❤️❤️
.
위치 :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 212-1 나에게(농협은행, 천사마트 앞)
.
#jmt #토요일 #주말 #포키 #흑당버블티 #청주 #일상 #daily #답례품 #음성맘 #선물 #충북 #증평 #금왕 #무극 #금왕카페 #무극카페 #마카롱 #음성마카롱 #금왕마카롱 #무극마카롱 #금왕디저트 #무극디저트 #음성디저트 #음성데이트 #음성맛집 #금왕맛집 #무극맛집#나에게디얼미

16 0 33 minutes ago
#간식 #기업간식 #답례품 
40세트 주문으로 분주한 하루를 보냈네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시간 보내시길 바랄께요~😄😄😄
주문문의 카카오플친 '이플떡공방'

#eple_ricecake #이플떡공방 
#간식답례품 #간식세트 #간식세트주문 #간식세트선물 #간식추천 #간식스타그램 #쌀간식 #쌀로만든간식 #건강한간식 #마들렌 #호두파이 #찰꿀빵 #일일클래스 #영화동 #수원 #정자동 #조원동 #정자사거리 #수원클래스

#간식 #기업간식 #답례품
40세트 주문으로 분주한 하루를 보냈네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시간 보내시길 바랄께요~😄😄😄
주문문의 카카오플친 '이플떡공방'

#eple_ricecake #이플떡공방
#간식답례품 #간식세트 #간식세트주문 #간식세트선물 #간식추천 #간식스타그램 #쌀간식 #쌀로만든간식 #건강한간식 #마들렌 #호두파이 #찰꿀빵 #일일클래스 #영화동 #수원 #정자동 #조원동 #정자사거리 #수원클래스

5 0 39 minutes ago
미아방지 키링 🐥💕
-
-
사랑스런 조카들 팔찌를 만들어주다
생각한 키링이에요
팔찌도 좋지만 유아원을 가거나
외출할때 쉽게 보일 수 있는게 뭘까
고민하다 만들었답니다
◡‿◡✿
가방에 걸어주세요~
방울소리도 나기 때문에
아가들이 걸어다니는 소리도
확인이 가능해요
물론. 어른들도 구매 가능하십니다 ㅋ
-
-
스토어팜에는 조금 뒤에 업데이트할께요
구매 문의는 스토어팜이나
다이렉트 주세요
-
-
#미아방지#미아방지키링
#어린이집가방#유아원가방
#육아템#유치원생일선물
#유아원생일선물
#답례품#유치원가방고리
#유치원가방고리꾸미기
#조카사랑#조카선물#조카덕후

미아방지 키링 🐥💕
-
-
사랑스런 조카들 팔찌를 만들어주다
생각한 키링이에요
팔찌도 좋지만 유아원을 가거나
외출할때 쉽게 보일 수 있는게 뭘까
고민하다 만들었답니다
◡‿◡✿
가방에 걸어주세요~
방울소리도 나기 때문에
아가들이 걸어다니는 소리도
확인이 가능해요
물론. 어른들도 구매 가능하십니다 ㅋ
-
-
스토어팜에는 조금 뒤에 업데이트할께요
구매 문의는 스토어팜이나
다이렉트 주세요
-
-
#미아방지 #미아방지키링
#어린이집가방 #유아원가방
#육아템 #유치원생일선물
#유아원생일선물
#답례품 #유치원가방고리
#유치원가방고리꾸미기
#조카사랑 #조카선물 #조카덕후

10 2 39 minutes ago
음료드시고 쿠폰받아가세요~😘
⠀
💜 구구롱 8월 18일 일요일 라인업 💜
⠀
🥨 마카롱 🥨
⠀
💜 바몬드바
💜 망고망고
💜 레밍턴
💜 라즈베리치즈케잌
💜 로투스
💜 후르츠바닐라
💜 코코볼
💜 피치크림
💜 커피
💜 돼지바
⠀
⠀
#구구롱#용인마카롱#처인구마카롱#둔전마카롱#포곡마카롱#마카롱맛집#커피도맛집#머랭쿠키#롤리팝#쫀득#꼬끄#개꿀맛#자꾸생각나는맛#츄릅#놀러오세요#에이드#할인#이벤트#마카롱그램#둔전맛집#답례품#단체주문#감사#대환영#💜#다쿠아즈#쿠폰#둔전카페

음료드시고 쿠폰받아가세요~😘

💜 구구롱 8월 18일 일요일 라인업 💜

🥨 마카롱 🥨

💜 바몬드바
💜 망고망고
💜 레밍턴
💜 라즈베리치즈케잌
💜 로투스
💜 후르츠바닐라
💜 코코볼
💜 피치크림
💜 커피
💜 돼지바


#구구롱 #용인마카롱 #처인구마카롱 #둔전마카롱 #포곡마카롱 #마카롱맛집 #커피도맛집 #머랭쿠키 #롤리팝 #쫀득 #꼬끄 #개꿀맛 #자꾸생각나는맛 #츄릅 #놀러오세요 #에이드 #할인 #이벤트 #마카롱그램 #둔전맛집 #답례품 #단체주문 #감사 #대환영#💜 #다쿠아즈 #쿠폰 #둔전카페

7 0 45 minutes ago
#항암작용 #면역력증진 #감기예방
#피로회복 에 좋은 파김치😊🎉👏
#항암작용 #면역력개선 #해독 
#골다공증 #갈증해소 #피로회복 에 좋은 깍두기😊🎉👏
환절기 #감기예방 에 좋은 레몬청!!
#미세먼지 에 좋은 생강청!
#답례품 #사은품 #가족건강선물
#돌잔치답례품추천 #회갑연답례품
#선물셋트
@kim.cck
#김치청가
#깍두기 #파김치
#레몬청 #생강청

금주 월~목요일 물량취합
금주 금~일요일 재료 구매 및 제조
담주 월~화요일 배송
가격문의 
010-3400-9337
입금계좌. 이름. 주소
입금 확인후 배송

#항암작용 #면역력증진 #감기예방
#피로회복 에 좋은 파김치😊🎉👏
#항암작용 #면역력개선 #해독
#골다공증 #갈증해소 #피로회복 에 좋은 깍두기😊🎉👏
환절기 #감기예방 에 좋은 레몬청!!
#미세먼지 에 좋은 생강청!
#답례품 #사은품 #가족건강선물
#돌잔치답례품추천 #회갑연답례품
#선물셋트
@kim.cck
#김치청가
#깍두기 #파김치
#레몬청 #생강청

금주 월~목요일 물량취합
금주 금~일요일 재료 구매 및 제조
담주 월~화요일 배송
가격문의
010-3400-9337
입금계좌. 이름. 주소
입금 확인후 배송

2 0 47 minutes ago
이시각 소고기 전멸~
오늘도 #명품한우는 스피드하게 달리네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ㆍ
#삼겹살물량 소진으로 행사끝났어요^^
ㆍ
다음행사 또 준비할께요🤗

이시각 소고기 전멸~
오늘도 #명품한우는 스피드하게 달리네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삼겹살물량 소진으로 행사끝났어요^^

다음행사 또 준비할께요🤗

3 1 48 minutes ago
천연성분으로 만들고 무자극이라 #썽이도 걱정없이 쓸수있는 베르베르 #핸드워시🧼
전성분 EWG그린등급이라 안심되고 항균력도 있어 한번 더 안심되요
디자인도 이쁘고 향도 은은해서 더욱 굿굿~!🥰😘
어린이집선물용으로도 #답례품으로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핸드워시 #손세정제 #유아손세정제 #무자극손세정제 #향균손세정제 #답례품 #맘스타그램 #유아#어린이 #감성#명품#건강#답례품#가족#천연#향균#아기핸드워시#핸드워시답례품#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선팔은맞팔

천연성분으로 만들고 무자극이라 #썽이도 걱정없이 쓸수있는 베르베르 #핸드워시🧼
전성분 EWG그린등급이라 안심되고 항균력도 있어 한번 더 안심되요
디자인도 이쁘고 향도 은은해서 더욱 굿굿~!🥰😘
어린이집선물용으로도 #답례품으로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핸드워시  #손세정제  #유아손세정제  #무자극손세정제  #향균손세정제  #답례품  #맘스타그램  #유아 #어린이  #감성 #명품 #건강 #답례품 #가족 #천연 #향균 #아기핸드워시 #핸드워시답례품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선팔은맞팔

32 0 50 minutes ago
#명절선물세트 주문받아요 🎁

선물세트문의가 많아 글올려드려요 ~

작년 명절과 올해 설에 선물하신분들의 요청으로 
이번 추석에도 준비하게 되었어요 ~ 
800박스 이상 판매되었어요 👏

아직 #추석선물세트 무엇으로 할지 결정못하신분들
이번 추석에는 좀더 특별한 #선물세트 어떠세요?
#맛보장 #인기만점 #귀한젓갈 로 선물해보세요♡

유리병 깨끗히 소독해서
맛있는 젓갈가득 담고 예쁘고 꼼꼼히 포장해요 🛍 설날선물세트 🛍

29000원 ( 퀵.택배 무료배송 )
39000원 ( 퀵.택배 무료배송 )

택배발송 ( 9월1일 ~ 9월6일 )
퀵발송
매장픽업 ( 9월6일 ~ 9월11일 )

포장은같고 , 양차이에요 ^_^

#낙지젓갈 #오징어젓갈 #창란젓갈
3종 #젓갈세트 
배송날짜 지정해주시면 맞춰서보내드려요 ~

010-9058-7433 으로 문의주세요 
토.일은 휴무라 월요일 연락드릴게요

#귀한찬 #명절선물 #명절선물세트 #명절선물추천 #선물 #답례품 #젓갈 #젓갈맛집 #부모님선물 #시부모님선물 #경주맛집 #경주 #선물세트 #반찬맛집 #선물포장

#명절선물세트 주문받아요 🎁

선물세트문의가 많아 글올려드려요 ~

작년 명절과 올해 설에 선물하신분들의 요청으로
이번 추석에도 준비하게 되었어요 ~
800박스 이상 판매되었어요 👏

아직 #추석선물세트 무엇으로 할지 결정못하신분들
이번 추석에는 좀더 특별한 #선물세트 어떠세요?
#맛보장 #인기만점 #귀한젓갈 로 선물해보세요♡

유리병 깨끗히 소독해서
맛있는 젓갈가득 담고 예쁘고 꼼꼼히 포장해요 🛍 설날선물세트 🛍

29000원 ( 퀵.택배 무료배송 )
39000원 ( 퀵.택배 무료배송 )

택배발송 ( 9월1일 ~ 9월6일 )
퀵발송
매장픽업 ( 9월6일 ~ 9월11일 )

포장은같고 , 양차이에요 ^_^

#낙지젓갈 #오징어젓갈 #창란젓갈
3종 #젓갈세트
배송날짜 지정해주시면 맞춰서보내드려요 ~

010-9058-7433 으로 문의주세요
토.일은 휴무라 월요일 연락드릴게요

#귀한찬 #명절선물 #명절선물세트 #명절선물추천 #선물 #답례품 #젓갈 #젓갈맛집 #부모님선물 #시부모님선물 #경주맛집 #경주 #선물세트 #반찬맛집 #선물포장

4 0 51 minutes ago
.
금일 준비된 마카롱이 모두 소진되어 마감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ღ'ᴗ'ღ
다음주엔 더 맛있는 마카롱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금일 준비된 마카롱이 모두 소진되어 마감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ღ'ᴗ'ღ
다음주엔 더 맛있는 마카롱으로 찾아오겠습니다❤️

6 1 54 minutes ago
볼터치 하기전😽
진짜 넘 귀여워...
모든캐릭터 주차번호판 됩니당😘
.
❗️금액
선인장,미니하트 ₩3,500
스누피,호빵맨친구들 ₩6,000
우드스톡 ₩4,000
엠엔엠초콜렛 ₩5,000
미키미니,허그미찰리루시,베트맨 ₩8,900
나머지 캐릭터 ₩6,900
.
❗️세트상품
미키미니세트(5미리 리필서비스)₩20,000
세서미세트(6마리)₩23,000
스누피세트(5미리 리필 서비스)₩23,000
허그미세트 (5미리 리필 서비스)₩19,000
우디버즈세트(5미리 리필 서비스) ₩19,000
배송비 별도 입니다.(배송료 ₩3,000)
❗️6만원 이상 구매는 무료배송입니다⠀
❗️선물포장 서비스 입니다⠀⠀⠀⠀
.
❓주문방법
첫번째, 프로필 상단의 오픈카톡 클릭 
두번째, 맘에 드는 캐릭터 사진 캡쳐
세번째, 향선택 / 오일 추가구매가능 5ml (₩2,000)
무향을 원할시 6,900원 이상 제품은 리필오일을 챙겨드려요
(6,900원 이상 구매시 리필오일 1개씩
6,000원 이하 구매시 리필오일 불포함)
.
-송풍구 방향 모르셔도되요,클립따로 배송됩니다
방향에 맞게 끼우시면되요 선물하기 좋아욧☺️
.
.
🌿향 
다우니/클린코튼/모링가/일랑일랑/화이트자스민/라벤더/화이트머스크/블라썸체리/아카시아/겐조플라워/샤넬5/웨딩데이/피오니/베이비로션/클린코튼/더티/옴니아/잉글리쉬페어&프리지아/스트로베리/슈가레몬/가든스윗피/레몬자스민
.
방향제 만들때 기본으로 향을 넣어 만들어드립니다.
(날씨,주변환경에 따라 향지속기간은 2-3주) 
선물하실땐, 오일리필추가로 같이 해주는 센스👏🏻⠀⠀⠀
.
. 👩🏻‍🎨제작기간
주문시, 2일~5일 정도 소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교환,환불이 어려우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제품하나하나 꼼꼼히 검수해서 보내드립니다😊)⠀
.
.
⚠️주의사항 
차량에 캡을 꽂을시 한꺼번에 많은 힘을 주면 
석고가 파손될 수 있으니, 
전체를 잡고 가볍게 송풍구에 맞춰 꽂아주세요🙏🏻
충분히 건조를시켜 배송되지만 석고가머금고있는 수분이 많아 배송중에 약간 긁힘이 있을수있습니다.
색감은 최대한 맞춰드리나 미세한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방향제 표면에 약간의 기포,오일에 의한 얼룩은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교환&환불 사유가 되지않습니다! 
참고하시고 구매부탁드립니다😉
🚨읽어주세요
-장기적인 피부접촉은 피해주세요
-충격시 파손될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오일 뿌려주실때에는 석고방향제 빼신다음 석고 뒷면에다가 뿌려주시고 오일이 다 스며들어 건조된상태에서 송풍구에 꽂아주세요
-플라스틱,쇠 등 오일이 닿으면 부식될수있습니다
-석고 부착시 1cm 띄워서 부착해주세요
-논슬립패드는 한곳에 오래 두지마세요
-석고방향제,논슬립패드는 직사광선에 오래 노출되면 변색의 위험,차량손상있을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차내부 온도가 올라가거나 히터때문에 석고가 뜨거워질수있고,패드가 녹을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
.
.
.
#석고방향제#차꾸미기#새차선물#일상#돌잔치#돌답례품#스타벅스#답례품#개업선물#집들이선물#퇴사선물#남친선물#여친선물#새차선물#차량용방향제#댕댕이#럽스타그램#네일아트#생일선물#아이폰케이스#양산맛집#대구여행#경주여행 #부산맛집#더워#데이트#선물#감성캠핑#생일선물#여행

볼터치 하기전😽
진짜 넘 귀여워...
모든캐릭터 주차번호판 됩니당😘
.
❗️금액
선인장,미니하트 ₩3,500
스누피,호빵맨친구들 ₩6,000
우드스톡 ₩4,000
엠엔엠초콜렛 ₩5,000
미키미니,허그미찰리루시,베트맨 ₩8,900
나머지 캐릭터 ₩6,900
.
❗️세트상품
미키미니세트(5미리 리필서비스)₩20,000
세서미세트(6마리)₩23,000
스누피세트(5미리 리필 서비스)₩23,000
허그미세트 (5미리 리필 서비스)₩19,000
우디버즈세트(5미리 리필 서비스) ₩19,000
배송비 별도 입니다.(배송료 ₩3,000)
❗️6만원 이상 구매는 무료배송입니다⠀
❗️선물포장 서비스 입니다⠀⠀⠀⠀
.
❓주문방법
첫번째, 프로필 상단의 오픈카톡 클릭
두번째, 맘에 드는 캐릭터 사진 캡쳐
세번째, 향선택 / 오일 추가구매가능 5ml (₩2,000)
무향을 원할시 6,900원 이상 제품은 리필오일을 챙겨드려요
(6,900원 이상 구매시 리필오일 1개씩
6,000원 이하 구매시 리필오일 불포함)
.
-송풍구 방향 모르셔도되요,클립따로 배송됩니다
방향에 맞게 끼우시면되요 선물하기 좋아욧☺️
.
.
🌿향
다우니/클린코튼/모링가/일랑일랑/화이트자스민/라벤더/화이트머스크/블라썸체리/아카시아/겐조플라워/샤넬5/웨딩데이/피오니/베이비로션/클린코튼/더티/옴니아/잉글리쉬페어&프리지아/스트로베리/슈가레몬/가든스윗피/레몬자스민
.
방향제 만들때 기본으로 향을 넣어 만들어드립니다.
(날씨,주변환경에 따라 향지속기간은 2-3주)
선물하실땐, 오일리필추가로 같이 해주는 센스👏🏻⠀⠀⠀
.
. 👩🏻‍🎨제작기간
주문시, 2일~5일 정도 소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교환,환불이 어려우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제품하나하나 꼼꼼히 검수해서 보내드립니다😊)⠀
.
.
⚠️주의사항
차량에 캡을 꽂을시 한꺼번에 많은 힘을 주면
석고가 파손될 수 있으니,
전체를 잡고 가볍게 송풍구에 맞춰 꽂아주세요🙏🏻
충분히 건조를시켜 배송되지만 석고가머금고있는 수분이 많아 배송중에 약간 긁힘이 있을수있습니다.
색감은 최대한 맞춰드리나 미세한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방향제 표면에 약간의 기포,오일에 의한 얼룩은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교환&환불 사유가 되지않습니다!
참고하시고 구매부탁드립니다😉
🚨읽어주세요
-장기적인 피부접촉은 피해주세요
-충격시 파손될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오일 뿌려주실때에는 석고방향제 빼신다음 석고 뒷면에다가 뿌려주시고 오일이 다 스며들어 건조된상태에서 송풍구에 꽂아주세요
-플라스틱,쇠 등 오일이 닿으면 부식될수있습니다
-석고 부착시 1cm 띄워서 부착해주세요
-논슬립패드는 한곳에 오래 두지마세요
-석고방향제,논슬립패드는 직사광선에 오래 노출되면 변색의 위험,차량손상있을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차내부 온도가 올라가거나 히터때문에 석고가 뜨거워질수있고,패드가 녹을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
.
.
.
#석고방향제 #차꾸미기 #새차선물 #일상 #돌잔치 #돌답례품 #스타벅스 #답례품 #개업선물 #집들이선물 #퇴사선물 #남친선물 #여친선물 #새차선물 #차량용방향제 #댕댕이 #럽스타그램 #네일아트 #생일선물 #아이폰케이스 #양산맛집 #대구여행 #경주여행 #부산맛집 #더워 #데이트 #선물 #감성캠핑 #생일선물 #여행

5 0 55 minutes ago
쁘띠슈슈314의 토요일 이미 전재료소진 및 마지막라인업 유기농타르트와 디저트 정말 소량만 준비되어있습니다🙌
:
토요일 늘 많이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이제 저녁예약건 홀타르트와 홀케이크도 모두 나와 픽업준비 중이에요:)
:
벌써 내일 일요일 타르트예약주문들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내일 재료들 왕창준비 후 이른오전부터 예약건이 많아 굽굽해 나오고있어요.
:
이제 소량남은 타르트와 디저트로 토요일저녁 함께할게요👸🎀

쁘띠슈슈314의 토요일 이미 전재료소진 및 마지막라인업 유기농타르트와 디저트 정말 소량만 준비되어있습니다🙌
:
토요일 늘 많이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이제 저녁예약건 홀타르트와 홀케이크도 모두 나와 픽업준비 중이에요:)
:
벌써 내일 일요일 타르트예약주문들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내일 재료들 왕창준비 후 이른오전부터 예약건이 많아 굽굽해 나오고있어요.
:
이제 소량남은 타르트와 디저트로 토요일저녁 함께할게요👸🎀

8 2 57 minutes ago
#클레미뇽 오늘 #soldout 되어서 #마감했어요 오전부터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일 제품 열심히 만들긴 했는데 종류가 적네요☺️ 수량은 넉넉하니 #내일뵈요 ⠀
✔️마카롱
체리코코(상큼/깊은맛)
밀키웨이(밀키스맛)
콩가루(고소)
페레로 앤 띤 (앤띤초코/헤이즐)
바보멍충이(초콜릿)
트리플요거트(세가지맛과일)
부드러운 황도
콘치즈
제주녹차
단짠단짠 카라멜
⠀
✔️초코타르트/에그타르트(아침에 구워나와요)
✔️플레인 파운드케이크(예약제) ✔️초코쿠키
⠀
⠀
#청주 #카페 #디저트 #dessert #art #일상 #청주맛집 #핑크 #청주예쁜카페 #서문동카페 #예쁜음료 #마카롱 #청주디저트 #꽃 #jmt #데일리 #청주가볼만한곳#디저트맛집#답례품#선물포장 #조용한곳 #바다#더위조심

#클레미뇽 오늘 #soldout 되어서 #마감했어요 오전부터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내일 제품 열심히 만들긴 했는데 종류가 적네요☺️ 수량은 넉넉하니 #내일뵈요
✔️마카롱
체리코코(상큼/깊은맛)
밀키웨이(밀키스맛)
콩가루(고소)
페레로 앤 띤 (앤띤초코/헤이즐)
바보멍충이(초콜릿)
트리플요거트(세가지맛과일)
부드러운 황도
콘치즈
제주녹차
단짠단짠 카라멜

✔️초코타르트/에그타르트(아침에 구워나와요)
✔️플레인 파운드케이크(예약제) ✔️초코쿠키


#청주 #카페 #디저트 #dessert #art #일상 #청주맛집 #핑크 #청주예쁜카페 #서문동카페 #예쁜음료 #마카롱 #청주디저트 #꽃 #jmt #데일리 #청주가볼만한곳 #디저트맛집 #답례품 #선물포장 #조용한곳 #바다 #더위조심

286 0 58 minutes ago
팔순을 축하드립니다 ~^^
.
주문감사합니다 ^^
.
주문예약및 수강문의
.
👉카톡아이디 yyonoyy
.
📞010 3115 6725
.
❌인스타문의(확인이늦어요)
.
김해창원케이크
@shushucake

팔순을 축하드립니다 ~^^
.
주문감사합니다 ^^
.
주문예약및 수강문의
.
👉카톡아이디 yyonoyy
.
📞010 3115 6725
.
❌인스타문의(확인이늦어요)
.
김해창원케이크
@shushucake

342 1 58 minutes ago
.
🌹레드톤으로주문주셨어요^^
🌹생화스러움은 기본!!!
🌹용돈 한가득 품고 고객님께 전달🥰
.
#감사합니다
🌹1호 반전케이크
.
.
🍃설기 준비시 원재료를 사용합니다.
🍃국내산 쌀로 빻아 진행합니다.
🍃재료를 아끼지 않아요👍🏻
.
.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상시접수가능합니다
✔️클래스. 주문문의 주세요
☎️010-8733-1140
👉🏻카카오-로사케이크
👉🏻네이버-로사케이크(스토어팜)
.
.
.
#로사케이크
#인천떡케이크 #반전케이크
#앙금플라워 #부평떡케이크
#인천앙금플라워 #디저트
#부평앙금플라워 #청라
#논현앙금플라워 #영양간식
#송도앙금플라워 #노밀가루
#환갑케이크 #칠순케이크 #팔순
#촉촉한오란다 #상견례 #기념일
#생일케이크 #생신케이크#로사란다
#천연색소 #답례품 #주문제작
#이벤트케이크 #레터링
#용돈케이크

.
🌹레드톤으로주문주셨어요^^
🌹생화스러움은 기본!!!
🌹용돈 한가득 품고 고객님께 전달🥰
.
#감사합니다
🌹1호 반전케이크
.
.
🍃설기 준비시 원재료를 사용합니다.
🍃국내산 쌀로 빻아 진행합니다.
🍃재료를 아끼지 않아요👍🏻
.
.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상시접수가능합니다
✔️클래스. 주문문의 주세요
☎️010-8733-1140
👉🏻카카오-로사케이크
👉🏻네이버-로사케이크(스토어팜)
.
.
.
#로사케이크
#인천떡케이크 #반전케이크
#앙금플라워 #부평떡케이크
#인천앙금플라워 #디저트
#부평앙금플라워 #청라
#논현앙금플라워 #영양간식
#송도앙금플라워 #노밀가루
#환갑케이크 #칠순케이크 #팔순
#촉촉한오란다 #상견례 #기념일
#생일케이크 #생신케이크 #로사란다
#천연색소 #답례품 #주문제작
#이벤트케이크 #레터링
#용돈케이크

4 0 1 hour ago
명절셋트 패킹징 해야는데... 아이디어는 안떠오르고... 시간만 죽이고 있는 내가 참......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듯 하여 꼬기묵으러!!(절대 네버 먹고 싶어 먹는거 아님!!) #해윰 #답례품 #남양읍답례품 #수제청 #남양읍컵과일

명절셋트 패킹징 해야는데... 아이디어는 안떠오르고... 시간만 죽이고 있는 내가 참......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듯 하여 꼬기묵으러!!(절대 네버 먹고 싶어 먹는거 아님!!) #해윰 #답례품 #남양읍답례품 #수제청 #남양읍컵과일

17 1 1 hour ago
달콤꿈 모든 디저트 소진되어 마감합니다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달콤꿈 모든 디저트 소진되어 마감합니다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55 2 1 hour ago

Top #답례품 posts

청순보스🌿
돌잔치 답례품으로
미스티블루 메세지캔들 주문주셨어요•ᴗ•
⠀
문구는 심플하고 깔끔하게 들어가는게
항상 제일 예뻐보이네요💕
⠀
촛불을 켜놓으면 은은한 향기와 함께
숨어있던 시크릿메세지가 나타나는
의미있는 선물이에요-
⠀
⠀
⭐ 9-11월 행사 주문 예약중 ⭐
⠀
⠀
\
ᴘʀᴇᴍɪᴜᴍ ɢɪғᴛ ʙʏʟᴀʟᴀ
바이라라 프리미엄 답례품
⠀
바이라라의 모든 소이캔들은 인공왁스가 아닌
콩에서 추출한 천연왁스와 고급 프래그런스 오일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작됩니다.
인공 첨가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캔들로
KC인증 시험을 통과한 안전한 캔들이에요.
⠀
⠀
\
스토어에서 답례품 10개단위 구매가능 (프로필링크)
- 수량별 할인 및 사은품 제공
- 포장 및 문구 무료
- 무료배송
💬 상담/문의 : 카카오플러스 BYLALA or DM
⠀

청순보스🌿
돌잔치 답례품으로
미스티블루 메세지캔들 주문주셨어요•ᴗ•

문구는 심플하고 깔끔하게 들어가는게
항상 제일 예뻐보이네요💕

촛불을 켜놓으면 은은한 향기와 함께
숨어있던 시크릿메세지가 나타나는
의미있는 선물이에요-


⭐ 9-11월 행사 주문 예약중 ⭐


\
ᴘʀᴇᴍɪᴜᴍ ɢɪғᴛ ʙʏʟᴀʟᴀ
바이라라 프리미엄 답례품

바이라라의 모든 소이캔들은 인공왁스가 아닌
콩에서 추출한 천연왁스와 고급 프래그런스 오일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작됩니다.
인공 첨가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캔들로
KC인증 시험을 통과한 안전한 캔들이에요.


\
스토어에서 답례품 10개단위 구매가능 (프로필링크)
- 수량별 할인 및 사은품 제공
- 포장 및 문구 무료
- 무료배송
💬 상담/문의 : 카카오플러스 BYLALA or DM

130 2 3 hours ago
프리미엄 과일선물 끝판대장,
선물 보내시는 분도. 받으시는 분도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놀라는 환상적인 경험을 하실꺼에요-
.
최근들어 마담주를 경험하신 많은 분들이 너무 행복한 과일맛이었다며, 선물하고 싶다는 전화가 몹시 쇄도하고 있습니다.
다소 빠르게 전화연결이 안되더라도 명절 앞둔 선물가게이니 양해 부탁드려요🙏🏻
.
고객님들의 많은 요구는 늘 저의 창의력을 자극한답니다:)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발전을 위해 여러 요구사항 마구마구 쏟아주세요🧡
#전화많이와서행복해요
#올겨울까지잘부탁드립니다#😇

프리미엄 과일선물 끝판대장,
선물 보내시는 분도. 받으시는 분도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놀라는 환상적인 경험을 하실꺼에요-
.
최근들어 마담주를 경험하신 많은 분들이 너무 행복한 과일맛이었다며, 선물하고 싶다는 전화가 몹시 쇄도하고 있습니다.
다소 빠르게 전화연결이 안되더라도 명절 앞둔 선물가게이니 양해 부탁드려요🙏🏻
.
고객님들의 많은 요구는 늘 저의 창의력을 자극한답니다:)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발전을 위해 여러 요구사항 마구마구 쏟아주세요🧡
#전화많이와서행복해요
#올겨울까지잘부탁드립니다#😇

240 6 3 hours ago
⠀
⠀
그리디톰의 인기디저트
ᏟᎪNᎬᏞᎬ 🖤
⠀
오늘도 까눌레 주문량이 많아서 듬뿍 구워냈습니다 !
⠀
#까눌레 란
겉면은 카라멜화 되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프랑스식 디저트 에요 🇫🇷
⠀
바닐라까눌레
그린티까눌레
화이트초콜렛 라즈베리까눌레 
준비되어있습니다 !
⠀
3구세트 6구세트 선물포장 가능해요
⠀
👨🏻‍🍳 까눌레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정성스레 구워내는 디저트로 
대량 주문시 미리 예약하시면 당일 픽업 가능합니다 ⠀
⠀
( 오셨는데 찾으시는 디저트 품절로 못드시는분들이 많아서 미리 연락주시면 수량 빼 둘게요 !)
⠀
⠀
🎁미리 예약해주시면 정성스레 포장해드려요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그리디톰
⠀
⠀
#그리디톰 #greedytom
#송리단길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핫플 #송리단길데이트 #송리단길맛집추천 #송리단길마카롱#송리단길까눌레 #까눌레맛집 #까눌레선물세트 #송리단길카페 #송리단길테라스#송리단길디저트 #송파마카롱 #송파동카페 #송파동맛집 #송파동디저트 #마카롱맛집 #마카롱투어 #디저트선물세트#canele#caneles#까눌레전문점#송파디저트#송파까눌레#송리단길디저트#답례품#답례품추천#디저트답례품 ⠀
⠀



그리디톰의 인기디저트
ᏟᎪNᎬᏞᎬ 🖤

오늘도 까눌레 주문량이 많아서 듬뿍 구워냈습니다 !

#까눌레
겉면은 카라멜화 되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프랑스식 디저트 에요 🇫🇷

바닐라까눌레
그린티까눌레
화이트초콜렛 라즈베리까눌레
준비되어있습니다 !

3구세트 6구세트 선물포장 가능해요

👨🏻‍🍳 까눌레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정성스레 구워내는 디저트로
대량 주문시 미리 예약하시면 당일 픽업 가능합니다 ⠀

( 오셨는데 찾으시는 디저트 품절로 못드시는분들이 많아서 미리 연락주시면 수량 빼 둘게요 !)


🎁미리 예약해주시면 정성스레 포장해드려요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그리디톰


#그리디톰 #greedytom
#송리단길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핫플 #송리단길데이트 #송리단길맛집추천 #송리단길마카롱 #송리단길까눌레 #까눌레맛집 #까눌레선물세트 #송리단길카페 #송리단길테라스 #송리단길디저트 #송파마카롱 #송파동카페 #송파동맛집 #송파동디저트 #마카롱맛집 #마카롱투어 #디저트선물세트 #canele #caneles #까눌레전문점 #송파디저트 #송파까눌레 #송리단길디저트 #답례품 #답례품추천 #디저트답례품

142 1 7 hours ago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보이는 조합이에요⭐️🌙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보이는 조합이에요⭐️🌙

194 14 16 August, 2019
🌼
.
새로 산 고무도장과 동글네모몰드 개시 ✨
선생님들이 이쁘게 사용해주셔서 넘 뿌듯해요

돈 벌어서 도구, 재료 탕진잼 〰️
다른 수업듣느라 클래스신청 탕진잼 〰️
-
#벌면쓰고 #없으면벌고 🐿
#탕진잼 #즐거우면그걸로된거죠 푸핫

#mp비누 #층비누 #답례품
#망원동공방 #비누공방 #비누만들기
-
-
♡수업 및 구매문의 DM
♡카톡상담_위봉봉 검색

#위봉봉 ✨

🌼
.
새로 산 고무도장과 동글네모몰드 개시 ✨
선생님들이 이쁘게 사용해주셔서 넘 뿌듯해요

돈 벌어서 도구, 재료 탕진잼 〰️
다른 수업듣느라 클래스신청 탕진잼 〰️
-
#벌면쓰고 #없으면벌고 🐿
#탕진잼 #즐거우면그걸로된거죠 푸핫

#mp비누 #층비누 #답례품
#망원동공방 #비누공방 #비누만들기
-
-
♡수업 및 구매문의 DM
♡카톡상담_위봉봉 검색

#위봉봉

490 20 14 August, 2019
휴가기간부터 이번 주 주문건까지
배송이 지연되었어요😭
최대한 빠르게 발송해드리려 노력하고 있답니다👩🏻‍🍳💞
-
딸기크림캔들과 영상속 그린베리크림은
다음주 중 업데이트되어요🎂😆
-
-
#언버터#헤이버터#캔들#소품#소이캔들#크림캔들#딸기캔들#케이크캔들#오브제#오브제캔들#감성소품#카페인테리어#카페소품#스튜디오소품#인테리어#홈데코#온더테이블#답례품#캔들선물#디저트캔들

휴가기간부터 이번 주 주문건까지
배송이 지연되었어요😭
최대한 빠르게 발송해드리려 노력하고 있답니다👩🏻‍🍳💞
-
딸기크림캔들과 영상속 그린베리크림은
다음주 중 업데이트되어요🎂😆
-
-
#언버터 #헤이버터 #캔들 #소품 #소이캔들 #크림캔들 #딸기캔들 #케이크캔들 #오브제 #오브제캔들 #감성소품 #카페인테리어 #카페소품 #스튜디오소품 #인테리어 #홈데코 #온더테이블 #답례품 #캔들선물 #디저트캔들

140 0 2 hours ago
. .

아르간 오일로 만든 올인원 비누.
금펄 대신 다른것으로 바꾸고 싶은데 뭘로 하면 좋을까요? 펄은 혹시 모공을 막아버리지 않나 해서요. 
블랙페퍼 에션셜 향이 고급지네요. .

현성이 S A T 공부하는데 뭐가 뭔지 한개도 모르겠어요. 아는 문제 실수하지 않도록, 잘해 아들~~
뤠벡이도 취업 시험준비로 마음이 많이 힘든데 하나님께서 길을 인도해 주실거야. 모두 강하고 담대하게!
.
근데 인적성 문제들을 보니 이게 회사 생활에서 꼭 필요한가? 싶을 정도로 희한한 문제들이 많네요. 
그래도 화이튕!
.
#handmade 
#cpsoap 
#mpsoap 
#soapmaker 
#vista #life #victory 
#davidmade 
#life #jesus #beauty #faith #hope #love 
#designsoap #handcraftsoap 
#데이비드메이드 
#핸드메이드비누 #디자인비누 #별아별아 #천연비누 #수제비누 #handmadesoap #coldprocesssoap #답례품#instasoap

. .

아르간 오일로 만든 올인원 비누.
금펄 대신 다른것으로 바꾸고 싶은데 뭘로 하면 좋을까요? 펄은 혹시 모공을 막아버리지 않나 해서요.
블랙페퍼 에션셜 향이 고급지네요. .

현성이 S A T 공부하는데 뭐가 뭔지 한개도 모르겠어요. 아는 문제 실수하지 않도록, 잘해 아들~~
뤠벡이도 취업 시험준비로 마음이 많이 힘든데 하나님께서 길을 인도해 주실거야. 모두 강하고 담대하게!
.
근데 인적성 문제들을 보니 이게 회사 생활에서 꼭 필요한가? 싶을 정도로 희한한 문제들이 많네요.
그래도 화이튕!
.
#handmade
#cpsoap
#mpsoap
#soapmaker
#vista #life #victory
#davidmade
#life #jesus #beauty #faith #hope #love
#designsoap #handcraftsoap
#데이비드메이드
#핸드메이드비누 #디자인비누 #별아별아 #천연비누 #수제비누 #handmadesoap #coldprocesssoap #답례품 #instasoap

125 1 9 hours ago
.
테드곰돌이x스누피
(🐻x🐶)
요런조합 귀요미🤭
.
#방향제
#소이라움

.
테드곰돌이x스누피
(🐻x🐶)
요런조합 귀요미🤭
.
#방향제
#소이라움

124 4 5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