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스타그램 Instagram Photos & Videos

개스타그램 - 10.9m posts

0 1 4 hours ago
밥먹었으니 자야지 ..쿨쿨

밥먹었으니 자야지 ..쿨쿨

3 2 4 hours ago
우리 쪼꼬미벨❤
원피쮸 입엇어요오옹
카레랑 커플원피쮸👗
같은옷 다른느낌😝
카레는 라지 벨은 스몰...하핫..
벨은 스몰이 남는데 카레는 라지가 꽉끼네..
엑스라지는 왜없을까...
.
.
.
.
#카레 #벨 #반려견 #믹스견 #푸들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dogstagram #커플원피스 #👗 #같은옷다른느낌 #카레야따랑해 #🐶 #벨도따랑해 #귀여워💕

우리 쪼꼬미벨❤
원피쮸 입엇어요오옹
카레랑 커플원피쮸👗
같은옷 다른느낌😝
카레는 라지 벨은 스몰...하핫..
벨은 스몰이 남는데 카레는 라지가 꽉끼네..
엑스라지는 왜없을까...
.
.
.
.
#카레 #벨 #반려견 #믹스견 #푸들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dogstagram #커플원피스 #👗 #같은옷다른느낌 #카레야따랑해 #🐶 #벨도따랑해 #귀여워💕

1 2 4 hours ago
repost via @instarepost20 from @yangsan64dogs 🚨🚨샌프란시스코 출국 예정인 천사님을 찾습니다. 🚨🚨
-
#양산개농장64아이
🐶#양산문 #양산스타
-
사랑이 뭔지, 가족이 뭔지 배울수 있는 꿈같은 기회가 생긴 아이들입니다. 그 첫걸음을 함께해주세요.🙏🏻
💥30분의 시간과 마음만 내어주세요.💥
☑️예약, 서류, 수속, 비용 일체 없음
☑️출국 당일 30분만 일찍 나와주시면 됩니다.
☑️출국 당일 봉사자가 모든 수속을 진행하며 탑승하시는 분은 같이 계시기만 하면 됩니다.
☑️현지 도착 후 게이트 밖에서 픽업 하러온 봉사자를 만나시면 됩니다. (포터 비용 챙겨드립니다.)
-
🔔해외 이동 봉사 신청 및 문의
👉🏻카카오톡 sooj9814(010-2481-9814)🔔
-
#국회 #yangsandogfarmrescue #유기견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유기견보호소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강아지 #개 #반려견 #개고기반대 #보신탕반대 #동물과공존하는세상 #동물은사랑입니다 #양산 #개농장 #양산개농장 #양산개농장64 #양산개농장64아이 #국회의사당역5번출구 #봉사 #임보 #입양 #해외이동 #해외이동봉사 #샌프란시스코 #동물보호법강화

repost via @instarepost20 from @yangsan64dogs 🚨🚨샌프란시스코 출국 예정인 천사님을 찾습니다. 🚨🚨
-
#양산개농장64아이
🐶 #양산문 #양산스타
-
사랑이 뭔지, 가족이 뭔지 배울수 있는 꿈같은 기회가 생긴 아이들입니다. 그 첫걸음을 함께해주세요.🙏🏻
💥30분의 시간과 마음만 내어주세요.💥
☑️예약, 서류, 수속, 비용 일체 없음
☑️출국 당일 30분만 일찍 나와주시면 됩니다.
☑️출국 당일 봉사자가 모든 수속을 진행하며 탑승하시는 분은 같이 계시기만 하면 됩니다.
☑️현지 도착 후 게이트 밖에서 픽업 하러온 봉사자를 만나시면 됩니다. (포터 비용 챙겨드립니다.)
-
🔔해외 이동 봉사 신청 및 문의
👉🏻카카오톡 sooj9814(010-2481-9814)🔔
-
#국회 #yangsandogfarmrescue #유기견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유기견보호소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강아지 #개 #반려견 #개고기반대 #보신탕반대 #동물과공존하는세상 #동물은사랑입니다 #양산 #개농장 #양산개농장 #양산개농장64 #양산개농장64아이 #국회의사당역5번출구 #봉사 #임보 #입양 #해외이동 #해외이동봉사 #샌프란시스코 #동물보호법강화

2 0 4 hours ago
깡이 이제 앉을줄 알아요😍#깡이 #개스타그램 #소통

깡이 이제 앉을줄 알아요😍 #깡이 #개스타그램 #소통

0 0 4 hours ago
입수는 아직 쬐금 무서벙

입수는 아직 쬐금 무서벙

1 1 4 hours ago
콩으누가 만들어준 2층집^^
그리고 #주객전도 ^^
오늘도 행복한 토요일^^

콩으누가 만들어준 2층집^^
그리고 #주객전도 ^^
오늘도 행복한 토요일^^

0 2 4 hours ago
Reposted from @dontbuyadopt (@get_regrann) - 🆘🆘🆘공유부탁드립니다. 이집저집 떠돌아다니다가 결국 병원에서 공고기간이 다 지나버린 까망이를 도와주세요🆘🆘🆘
.
.
.
까망이는 칩이 있는 아이지만 이집저집 다니다가 결국 병원에서 공고기간이 다 지나버려 보호소에 와야 하는 상황이예요
.
.
영상 속 까망이를 봐주세요🙏🏻 정말정말 예뻐요. 짧은다리와 커다란귀가 영락없는 웰시코기같애요 양쪽발에는 도트무늬 양말을 신고 있어요🙊
.
.
애교도 얼마나 많게요ㅜㅜ철장속에 코며 양발을 우겨 넣으며 제발좀 만져달래요. 우리 까망이 이제는 평생 엄마아빠를 만나야해요
.
.
까망이의 손을 잡아주세요🙏🏻🙏🏻
.
.
까망이 여아 1-2세 블랙웰시코기🙊
.
.
⭐️오픈채팅문의주세요
.
.

#백시바#진도코기.
#유기견 #유기견입양 #강아지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공유해요 #공유 #소통 #반려견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보호소아이들  #평생가족을찾아요 #유기견스타그램 #푸들입양 #펫스타그램 #인스타독 #멍멍이 #일상 #데일리 #리그램 #반려견스타그램 #장모치와와 #푸들스타그램 #비숑프리제#안락사#말티즈#말티#웰시코기

Reposted from @dontbuyadopt (@get_regrann) - 🆘🆘🆘공유부탁드립니다. 이집저집 떠돌아다니다가 결국 병원에서 공고기간이 다 지나버린 까망이를 도와주세요🆘🆘🆘
.
.
.
까망이는 칩이 있는 아이지만 이집저집 다니다가 결국 병원에서 공고기간이 다 지나버려 보호소에 와야 하는 상황이예요
.
.
영상 속 까망이를 봐주세요🙏🏻 정말정말 예뻐요. 짧은다리와 커다란귀가 영락없는 웰시코기같애요 양쪽발에는 도트무늬 양말을 신고 있어요🙊
.
.
애교도 얼마나 많게요ㅜㅜ철장속에 코며 양발을 우겨 넣으며 제발좀 만져달래요. 우리 까망이 이제는 평생 엄마아빠를 만나야해요
.
.
까망이의 손을 잡아주세요🙏🏻🙏🏻
.
.
까망이 여아 1-2세 블랙웰시코기🙊
.
.
⭐️오픈채팅문의주세요
.
.

#백시바 #진도코기.
#유기견 #유기견입양 #강아지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공유해요 #공유 #소통 #반려견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보호소아이들 #평생가족을찾아요 #유기견스타그램 #푸들입양 #펫스타그램 #인스타독 #멍멍이 #일상 #데일리 #리그램 #반려견스타그램 #장모치와와 #푸들스타그램 #비숑프리제 #안락사 #말티즈 #말티 #웰시코기

3 0 4 hours ago
날씨가 진짜 죽음이라.. 보름인 시원한 창고에 수리는 집안에서 (신발장에서) 저는 부엌에서 밥을 먹고 있네요~ #날씨죽음 #핫썸머 #돼지등뼈 #밥먹는시간 #반려견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날씨가 진짜 죽음이라.. 보름인 시원한 창고에 수리는 집안에서 (신발장에서) 저는 부엌에서 밥을 먹고 있네요~ #날씨죽음 #핫썸머 #돼지등뼈 #밥먹는시간 #반려견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0 0 4 hours ago
손늼~ 발 사이즈 좀 잴게요~
음 대략 오 센티..
#맞는신발이없으세요
#나가주세요

손늼~ 발 사이즈 좀 잴게요~
음 대략 오 센티..
#맞는신발이없으세요
#나가주세요

67 3 4 hours ago
바람을 지배하는 자
#바람솔솔
#태풍조심

바람을 지배하는 자
#바람솔솔
#태풍조심

1 1 4 hours ago
⠀⠀⠀⠀⠀⠀⠀⠀⠀⠀⠀⠀⠀⠀⠀⠀⠀
에어컨 바람 뙇 떨어지는 곳에,
뙇 누워있어요🤣😁
⠀⠀⠀⠀⠀⠀⠀⠀⠀⠀⠀⠀⠀⠀⠀⠀⠀
#에어컨내사랑
#완전소중
⠀⠀⠀⠀⠀⠀⠀⠀⠀⠀⠀⠀⠀⠀⠀⠀⠀

⠀⠀⠀⠀⠀⠀⠀⠀⠀⠀⠀⠀⠀⠀⠀⠀⠀
에어컨 바람 뙇 떨어지는 곳에,
뙇 누워있어요🤣😁
⠀⠀⠀⠀⠀⠀⠀⠀⠀⠀⠀⠀⠀⠀⠀⠀⠀
#에어컨내사랑
#완전소중
⠀⠀⠀⠀⠀⠀⠀⠀⠀⠀⠀⠀⠀⠀⠀⠀⠀

5 2 4 hours ago
아파트옆길에 등산로가 생겼는데 갔다가 낭패봄..
아파트 살기싫다 로제야...
옆에 비켜서 핀치칼라 잡고 몸으로 막고있었는데
#큰개무서우니까#옆으로가래
#낭떨어지야#미친년아..

아파트옆길에 등산로가 생겼는데 갔다가 낭패봄..
아파트 살기싫다 로제야...
옆에 비켜서 핀치칼라 잡고 몸으로 막고있었는데
#큰개무서우니까 #옆으로가래
#낭떨어지야 #미친년아..

3 4 4 hours ago
아 어제 아롱이랑 회식한다고 나가더니 만취했네
@eungjinie  #푸들#정봉이#개스타그램#반려견

아 어제 아롱이랑 회식한다고 나가더니 만취했네
@eungjinie #푸들 #정봉이 #개스타그램 #반려견

0 0 4 hours ago
집사들만 할 수 있다는 째진 눈 만들기 ㅋㅋㅋ 세게는 안 잡아댕깁니다..🌝

집사들만 할 수 있다는 째진 눈 만들기 ㅋㅋㅋ 세게는 안 잡아댕깁니다..🌝

2 1 4 hours ago
우리언니 출근준비 잘하고 있나아???
.
아침에 출근준비하는데 저렇게 안들어오고 
빼꼼 쳐다보고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 너무 기여워 내시키💕💕💕💕
.
.
.
.
.
.
#블랙푸들라온#푸들라온#블랙토이푸들#푸들그램#토요일#출근준비중#빼꼼#귀요미#이쁜강아지#귀여운강아지#라온이일상#일상이야기#개스타그램#반려견#댕댕이#댕댕스타그램#petstagram#poodlelove#poodlepuppy#모델견#애견모델#푸들모델

우리언니 출근준비 잘하고 있나아???
.
아침에 출근준비하는데 저렇게 안들어오고
빼꼼 쳐다보고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 너무 기여워 내시키💕💕💕💕
.
.
.
.
.
.
#블랙푸들라온 #푸들라온 #블랙토이푸들 #푸들그램 #토요일 #출근준비중 #빼꼼 #귀요미 #이쁜강아지 #귀여운강아지 #라온이일상 #일상이야기 #개스타그램 #반려견 #댕댕이 #댕댕스타그램 #petstagram #poodlelove #poodlepuppy #모델견 #애견모델 #푸들모델

2 0 4 hours ago
“you are all so damn beautiful!” thank you but i look like a walrus🦑

“you are all so damn beautiful!” thank you but i look like a walrus🦑

5 2 4 hours ago
식구가 늘어나고 예방접종 때마다 전쟁이라서.. 이제부턴 집에서 하기로 했지롱.🤓✌
#자가예방접종 애들이 날 피하고 있다ㅋㅋㅋ
.
.
.
.
.
.
#selca#selfie#selstagram#셀카#셀피#셀스타그램#개스타그램#멍스타그램#견스타그램#반려견#dog#cat#냥스타그램#묘스타그램#코숏#포메라니안#푸들#치와와#페르시안친칠라#다견가정#다묘#낭만이#하트#비트#용구#꽃님이#라일락#타투#tattoo

식구가 늘어나고 예방접종 때마다 전쟁이라서.. 이제부턴 집에서 하기로 했지롱.🤓✌
#자가예방접종 애들이 날 피하고 있다ㅋㅋㅋ
.
.
.
.
.
.
#selca #selfie #selstagram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반려견 #dog #cat #냥스타그램 #묘스타그램 #코숏 #포메라니안 #푸들 #치와와 #페르시안친칠라 #다견가정 #다묘 #낭만이 #하트 #비트 #용구 #꽃님이 #라일락 #타투 #tattoo

8 0 4 hours ago
??

??

11 0 4 hours ago
구래 너네 다 해..귀여우니까 다 해🧸

구래 너네 다 해..귀여우니까 다 해🧸

5 1 4 hours ago
*
🔊오늘의 먹방 ASMR
_
🔊Today’s Muk Bang ASMR

*
🔊오늘의 먹방 ASMR
_
🔊Today’s Muk Bang ASMR

1 1 4 hours ago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 ⠀ ⠀ ⠀⠀⠀⠀⠀ #골든리트리버#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스타견#대형견 #소망이 #골든리트리버스타그램#dogstagram#goldenretriever #멍멍이그램#대형견모델#미니쿠퍼컨트리맨s#강아지모델#천사견#모델견#골뎅이그램#소망파파#반려견#pet#retrievers#애견모델 #개스타그램#프로산책러#독스타그램#ゴールデンレトリーバー#レトリバー#ilovegolden_retrievers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 ⠀ ⠀ ⠀⠀⠀⠀⠀ #골든리트리버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스타견 #대형견 #소망이 #골든리트리버스타그램 #dogstagram #goldenretriever #멍멍이그램 #대형견모델 #미니쿠퍼컨트리맨s #강아지모델 #천사견 #모델견 #골뎅이그램 #소망파파 #반려견 #pet #retrievers #애견모델 #개스타그램 #프로산책러 #독스타그램 #ゴールデンレトリーバー #レトリバー #ilovegolden_retrievers

3 0 4 hours ago
#비 내려서 #개산책 실패하고 아빠랑 부릉타고 #대박이 미용 데리러 갔다옴 #개스타그램 #댕댕이 #서사랑 #서단발

#비 내려서 #개산책 실패하고 아빠랑 부릉타고 #대박이 미용 데리러 갔다옴 #개스타그램 #댕댕이 #서사랑 #서단발

1 0 4 hours ago
김꽁아니고 봉꽁 집 마련2
#개스타그램 #포메

김꽁아니고 봉꽁 집 마련2
#개스타그램 #포메

8 0 4 hours ago
으..우...아악

으..우...아악

3 2 4 hours ago
모르는 사람한테 애교부려서 단호박 얻어먹는 양아치 백설공주ఠࡇఠ

모르는 사람한테 애교부려서 단호박 얻어먹는 양아치 백설공주ఠࡇఠ

5 2 4 hours ago
-
누나는 우산 같이 쓰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특별히 씌워쥬눈고야😁💖
오는길엔 택시 태워줄께😁
#미용가는길 ㅋㅋㅋㅋㅋ
#20190720#대구#puppy#인스타개 #푸들#댕댕이 #poodle#daily #푸들스타그램#반려견#개스타그램 #일상#데일리 #dogstagram#화이트푸들#poodlestagram

-
누나는 우산 같이 쓰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특별히 씌워쥬눈고야😁💖
오는길엔 택시 태워줄께😁
#미용가는길 ㅋㅋㅋㅋㅋ
#20190720 #대구 #puppy #인스타개 #푸들 #댕댕이 #poodle #daily #푸들스타그램 #반려견 #개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dogstagram #화이트푸들 #poodlestagram

1 0 4 hours ago
.
더위타는 그 동물의 더위나는 방법
.
.
.
.
.
#더위사냥 #얼음물샤워 #비숲애견카페 #족욕

.
더위타는 그 동물의 더위나는 방법
.
.
.
.
.
#더위사냥 #얼음물샤워 #비숲애견카페 #족욕

5 1 4 hours ago

Top #개스타그램 posts

#펫플프로젝트 Part.1
“대한민국에서 내 강아지는 물건이다.”
-
'20-24년 정부의 동물복지 5개년 계획'
제대로 된 계획 설립을 지켜보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
우리가 먼저 제대로 알아야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주변의 반려인들에게
이 내용을 공유해주세요
-
#펫플프로젝트 #국민청원
#동물복지5개년 #반려문화

#펫플프로젝트 Part.1
“대한민국에서 내 강아지는 물건이다.”
-
'20-24년 정부의 동물복지 5개년 계획'
제대로 된 계획 설립을 지켜보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
우리가 먼저 제대로 알아야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주변의 반려인들에게
이 내용을 공유해주세요
-
#펫플프로젝트 #국민청원
#동물복지5개년 #반려문화

551 6 7 hours ago
사둥이 가족사진 🐷👶🏻👧🏻👦🏻💕
-

사둥이 가족사진 🐷👶🏻👧🏻👦🏻💕
-

1,313 43 23 hours ago
따뜻한 뒷통수..

따뜻한 뒷통수..

2,271 52 6 hours ago
내 물이랑 누나 복숭아랑 같이 가방안에 타고 마실 나왔어요. 잔디밭에 앉고싶었는데 푸들친구가 오눌 기분이가 안좋은지 많이 짖길래 벤치에서 구경하기로 했어요.
쉬야패드도 가져와야하는데 까먹었네.. 천도복숭아 챙긴다고 아마 내 패드는 안중에도 없었을거야.
복숭이 밟고 가방에 앉아서 푸들친구들 구경하면서 바람쐬니까 멍해져서 좀 졸려요.
내일은 아빠랑 차타고 어야 갈꺼에요. 내일은 쉬야패드 잘 챙겨 누나.
#푸들친구들이많이성나서
#눈치보면서산책하기
#누나도쫄보두부도쫄보
#정두부일기장
-
뽐이네이모! 요고 완전 신박해요❤️ 신기템!!
#두부 #말티즈 #반려견 #강아지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dog #pet #dogs #pets #maltese #dogstagram #petstagram #dogsofinstagram

내 물이랑 누나 복숭아랑 같이 가방안에 타고 마실 나왔어요. 잔디밭에 앉고싶었는데 푸들친구가 오눌 기분이가 안좋은지 많이 짖길래 벤치에서 구경하기로 했어요.
쉬야패드도 가져와야하는데 까먹었네.. 천도복숭아 챙긴다고 아마 내 패드는 안중에도 없었을거야.
복숭이 밟고 가방에 앉아서 푸들친구들 구경하면서 바람쐬니까 멍해져서 좀 졸려요.
내일은 아빠랑 차타고 어야 갈꺼에요. 내일은 쉬야패드 잘 챙겨 누나.
#푸들친구들이많이성나서
#눈치보면서산책하기
#누나도쫄보두부도쫄보
#정두부일기장
-
뽐이네이모! 요고 완전 신박해요❤️ 신기템!!
#두부 #말티즈 #반려견 #강아지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dog #pet #dogs #pets #maltese #dogstagram #petstagram #dogsofinstagram

3,488 26 19 July, 2019
요즘 또또가 간식에 맛 들려서 사료도 잘 안먹고 그랬는데 펫앤바이오 사료는 간식처럼 잘 먹더라고요ㅎㅎ추천해드려용 👍🏻🧡

요즘 또또가 간식에 맛 들려서 사료도 잘 안먹고 그랬는데 펫앤바이오 사료는 간식처럼 잘 먹더라고요ㅎㅎ추천해드려용 👍🏻🧡

877 6 19 July, 2019
:)
웃을땐더이뻐❤️
이모, 친구야들 비오는 금요일 화이띵!
.
눙물이가 터져서 꼬질꼬질
관절영양제 바꿨더니 눈물이 퐝~했어요😭

:)
웃을땐더이뻐❤️
이모, 친구야들 비오는 금요일 화이띵!
.
눙물이가 터져서 꼬질꼬질
관절영양제 바꿨더니 눈물이 퐝~했어요😭

4,342 43 18 July, 2019
간식 입에 물고 모하는거양?😙💛💛

간식 입에 물고 모하는거양?😙💛💛

218 11 7 hours ago